목차 1
문자언어인식활동이 3세 유아의 문자언어인식, 글자-음절 대응관계 이해 및 읽기 흥미에 미치는 영향 = Effect of the written language awareness activity on written language awareness, understanding of letter-sound correspondence, and reading interest among preschoolers / 이영임 ; 김영실 1
[요약] 1
Ⅰ. 서론 2
Ⅱ. 연구방법 7
1. 연구대상 7
2. 연구도구 7
3. 연구절차 8
4. 자료분석 14
Ⅲ. 연구결과 및 해석 14
1. 문자언어인식활동이 3세 유아의 문자언어인식에 미치는 영향 14
2. 문자언어인식활동이 3세 유아의 글자-음절 대응관계 이해에 미치는 영향 15
3. 문자언어인식활동이 3세 유아의 읽기 흥미에 미치는 영향 16
Ⅳ. 논의 밎 결론 17
참고문헌 21
Abstract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