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놀이중심교육과정으로 학교현장실습을 마친 예비유아교사들의 '놀이지원자' 역할 실행에 대한 어려움과 요구 = Difficulties and demands of “play supporters” roles of prospective infant teachers who have completed on-site training in the play-oriented curriculum / 임수정 ; 안혜정 1
[요약] 1
Ⅰ. 서론 2
Ⅱ. 연구방법 3
1. 연구참여자 3
2. 자료수집 4
3. 자료분석 5
Ⅲ. 연구결과 6
1. 놀이중심교육과정 운영에 따른 학교현장실습 과정에서 '놀이지원자' 역할 실행에 대한 어려움 6
2. 예비유아교사가 놀이중심교육과정 운영에 따른 학교현장실습 과정에서 '놀이지원자' 역할 실행에 따른 요구 11
Ⅳ. 논의 및 제언 14
참고문헌 18
Abstract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