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유아교사의 놀이민감성, 교육과정 운영 자율성 및 반성적 사고와 유아의 놀이몰입 간 구조 관계 분석 = Structural relationship analysis of young children's play flow and early childhood teachers' play sensitivity, autonomy implementing early childhood curriculum, and reflective thinking / 권은정 ; 손원경 1
[요약] 1
Ⅰ. 서론 2
Ⅱ. 연구방법 6
1. 연구대상 6
2. 연구도구 6
3. 연구절차 9
4. 자료분석 10
Ⅲ. 연구결과 10
1. 유아 놀이몰입에 영향을 미치는 유아교사의 놀이민감성, 교육과정 운영 자율성, 반성적 사고 간의 구조적 관계 10
2. 유아교사의 놀이민감성, 교육과정 운영 자율성, 유아 놀이몰입 간의 관계에서 반성적 사고의 매개효과 13
Ⅴ. 논의 및 결론 15
참고문헌 19
Abstract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