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소비자의 프라이버시 염려와 챗봇의 언어 스타일이 추천서비스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 Effect of consumers' privacy concern and chatbot's language style on the persuasiveness of artificial intelligence's recommendation / 박은영 1
[요약] 1
1. 서론 2
2. 이론적 배경 3
2.1. 프라이버시 염려와 추천 서비스 3
2.2. 챗봇의 언어 스타일 5
3. 연구 1 6
3.1. 연구 대상 및 방법 6
3.2. 분석 결과 7
3.3. 논의 8
4. 연구 2 8
4.1. 연구 대상 및 방법 9
4.2. 분석 결과 9
5. 결론 10
5.1. 연구의 요약 및 시사점 10
5.2. 연구의 한계 및 제언 11
참고문헌 11
〈Appendix 1〉 연구 1의 자극물 17
Abstract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