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지적장애학생의 절차적 사고 함양을 위한 모바일 학습 프로그램 설계 = Design a mobile learning program for the procedural thinking of the students with intellectual disabilities / 홍순재 ; 전우천 1
요약 1
ABSTRACT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2. 이론적 배경 및 선행 연구 분석 3
2.1. 선행연구 분석 3
2.2. 스마트러닝 4
2.3. 소프트웨어 교육과 컴퓨팅적 사고력 4
2.4. 특수교육 및 발달장애 5
2.5. 기존의 앱 분석 5
3. 지적장애학생 대상 모바일 학습 프로그램 설계 5
3.1. 프로그램의 설계 목적 5
3.2. 프로그램 설계 및 구상 6
4. 결론 및 논의 7
참고문헌 7
저자 소개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