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SAQ(Socially Acute Questions)를 반영한 극지 교육 수업에서 나타난 초‧중학생들의 의사결정 / 이지희 ; 임서현 ; 차규리 ; 조재령 ; 박보빈 ; 이하진 ; 이다연 ; 신동희 1
Ⅰ. 서론 1
Ⅱ. 연구방법 1
1. SAQ(Socially Acute Questions)을 반영한 극지 교육 프로그램 개발 1
2. 수업 참여자 및 홍보 포스터 만들기 활동 2
Ⅲ. 연구 결과 3
1. 각 주제별 의사결정 과정 3
2. 동일한 의사결정에서의 홍보 포스터 사례 비교 4
3. 극지 수업에서 1차와 최종 의사결정, 홍보 포스터 개발 시 의견 변화에 따른 사례 비교 4
Ⅳ. 결론 5
참고문헌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