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현장 적용성을 고려한 수학불안 관련 수학학습 상담 및 코칭 모델(R-UTF) 개발 = Development of a math-learning counseling and coaching model (R-UTF) related to math anxiety, considering field applicability / 고상숙 1
국문요약 1
Abstract 1
Ⅰ. 서론 2
Ⅱ. 이론적 배경 3
1. 학습 코칭, 상담, 그리고 처치프로그램 3
2. 수학불안 처치프로그램 5
Ⅲ. 연구 방법 7
Ⅳ. 연구 결과 10
1. 연수프로그램에서 교사들의 반응 10
2. 제2차본 적용에서 학생들의 다양한 반응 16
Ⅴ. 결론 19
1. 결론 19
2. 본 연구의 시사점 20
3. 제언 20
참고문헌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