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자서전적 방법을 통한 예비수학교사 교육 : 교육평등 실천을 향한 예비수학교사들의 참 자아 발견의 여정 = Preservice mathematics teacher education using the autobiographical method : a journey of finding an authentic self for preservice mathematics teachers as agents of educational equity / 송륜진 ; 주미경 1
국문요약 1
Abstract 1
Ⅰ. 서론 2
Ⅱ. 연구 방법 4
1. 자료수집 4
2. 분석 방법 5
Ⅲ. 연구 결과 6
1. 후향 : 나의 수학교육 연대기 7
2. 전향 : 미래에 나는 어떤 수학교사가 되고 싶은가? 11
3. 분석 : 나의 수학교육 연대기 다시쓰기 16
4. 종합 : 성찰저널 24
Ⅳ. 결론 26
참고문헌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