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Bloom의 신교육목표분류학에 기반한 2022 개정 초등수학 교육과정의 성취기준에 포함된 수행동사의 분석 = Analysis of the performance verbs in achievement standard of 2022 revised elementary mathematics curriculum based on revision of Bloom's taxonomy of educational objectives / 이민규 ; 류성림 1
국문요약 1
Abstract 1
Ⅰ. 서론 2
Ⅱ. 이론적 배경 3
1. 2022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에서 성취기준 3
2. Bloom의 신교육목표분류학 5
Ⅲ. 연구 방법 7
1. 연구 대상 및 방법 7
2. 자료 수집 방법 7
3. 2022 개정 초등수학 교육과정의 성취기준에 포함된 수행동사의 분포 8
Ⅳ. 연구 결과 11
1. 2022 개정 초등수학 교육과정의 성취기준에서 수행동사 분석 11
Ⅴ. 결론 17
참고문헌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