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경제효과와 문화영향력, 두 마리 토끼 잡는 이스포츠 대회 /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편 1
1. 하나의 문화 스포츠산업으로 자리 잡은 이스포츠 1
영향력 키우는 이스포츠... 이스포츠 시장 연평균 13.3% 성장 전망 1
매년 늘어나는 이스포츠 시청자…1위는 〈리그 오브 레전드〉 2
2.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이스포츠 대회 : 경제·문화적 영향력 3
이스포츠 대회 개최로 경제효과 창출 기대하는 세계 각국 3
슈퍼볼 하프 타임 쇼처럼 화제성 높은 이스포츠 대회 공연 6
3. 이스포츠 산업, 큰 효과 얻기 위해선 큰 투자 필요 7
참고문헌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