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 등]=0,1,2
국민교육헌장=4,3,1
공무원 윤리헌장=5,4,1
공무원의 신조=5,4,1
시정구호=6,5,1
시정방침=6,5,1
발간사=7,6,1
동해시기=8,7,1
동해시의 상징=9,8,1
시민헌장=10,9,1
동해시민의 노래=11,10,1
보기=12,11,1
통계도표=13,12,10
목차=23,22,4
I. 연혁=27,26,1
1. 연혁=28,27,3
II. 토지 및 기후=31,30,1
1. 위치=32,31,1
2. 행정구역=33,32,1
3. 토지종별현황=34,33,2
4. 기상개황=36,35,2
5. 천기일수=38,37,1
III. 인구=39,38,1
1. 인구추이=40,39,1
2. 동가구및인구=41,40,1
3. 연령별성별인구=42,41,1
4. 주민등록에 의한 인구이동=43,42,1
5. 호적에 의한 인구동태신고=44,43,1
IV. 새마을운동=45,44,1
1. 새마을현황=46,45,1
2. 주택개량 및 취락개선=47,46,1
3. 새마을가꾸기 사업실적=47,46,1
4. 국토가꾸기=48,47,2
5. 새마을교육현황=50,49,1
6. 우수마을 특별지원사업=51,50,1
7. 새마을금고 운영현황=52,51,1
V. 농업=53,52,1
1. 농가 및 농가인구수=54,53,1
2. 경지면적=55,54,1
3. 경작규모별 농가가구수 및 면적=56,55,1
4. 식량작물 생산량 총괄=56,55,2
5. 채소류 생산량=58,57,3
6. 특용작물 생산량=60,59,2
7. 과실류 생산량=62,61,2
8. 농업용기구 및 기계보유현황=64,63,3
9. 추곡수매 실적=66,65,2
10. 하곡수매 실적=68,67,1
11. 정부관리양곡 보관창고 현황=68,67,2
12. 정부관리양곡도정공장 현황=70,69,1
VI. 축잠 및 임야=71,70,1
1. 가축가금사양가구 및 마리수=72,71,2
2. 수의사 분포 현황=74,73,1
3. 가축전염병예방주사실시상황=74,73,1
4. 도축현황=75,74,1
5. 소유별임야면적=75,74,1
6. 임상별임야면적=76,75,1
7. 임상별임목축적=76,75,1
8. 수묘생산실적=77,76,1
9. 사방사업실적=77,76,1
10. 조림현황=78,77,1
11. 임산물생산량=78,77,3
12. 산림피해및부정임산물 단속상황=80,79,2
13. 목재생산 및 공급현황=82,81,1
14. 제재시설현황 및 생산실적=82,81,3
VII. 수산업=85,84,1
1. 어업가구 및 인구=86,85,1
2. 수산물 어획고=86,85,2
3. 어선보유현황=88,87,1
4. 어업기반시설=88,87,3
VIII. 광공업=91,90,1
1. 광종별광구수=92,91,1
3. 광산물생산실적=92,91,2
2. 광산종업원수=93,92,1
4. 연탄생산현황=94,93,1
5. 무연탄수급현황=94,93,1
6. 시장 분포현황=95,94,1
7. 공장등록현황=95,94,1
8. 인쇄소 등록현황=96,95,1
9. 산업 중분류별 사업체수 종업원수 및 생산액=97,96,1
10. 산업 중분류별 종업원 규모별 사업체수=98,97,2
11. 금융기관현황=100,99,1
12. 금융기관예금현황=100,99,1
13. 유종별유류소비실적=101,100,1
14. 상공회의소현황=101,100,1
15. 연초품목별판매량=102,101,3
IX. 전기ㆍ수도 및 건설업=105,104,1
1. 용도별 전력사용량=106,105,1
2. 제조업중분류별 전력사용량=106,105,2
3. 상수도현황=108,107,1
5. 배수관 및 송수관 현황=108,107,2
4. 급수사용량=109,108,1
6. 하수도현황=110,109,1
7. 급수사용료부과상황=110,109,2
8. 쓰레기수거실적=112,111,1
9. 분뇨수거실적=112,111,2
10. 하천부지점용=114,113,1
11. 토목공사집행=114,113,2
12. 아파트건립현황=116,115,1
13. 도로현황=116,115,2
14. 교량현황=118,117,2
15. 하천현황=120,119,1
16. 중기등록현황=120,119,2
17. 도시계획현황=121,120,1
18. 건축허가 현황=122,121,1
X. 운수 및 통신=123,122,1
1. 자동차등록현황=124,123,1
2. 철도수송실적=124,123,2
3. 관광객수와 관광수입=125,124,1
4. 우편관서현황=126,125,1
5. 우편물 취급현황=126,125,2
6. 전화기보유 및 전화가입자현황=128,127,1
8. 우편요금수입현황=128,127,2
7. 국내전보취급현황=129,128,2
XI. 보건 및 사회보장=131,130,1
1. 의료기관분포현황=132,131,1
2. 보건소요원현황=132,131,2
3. 보건소사업실적=134,133,1
4. 의료인분포현황=134,133,2
5. 의약품제조및판매=136,135,1
6. 예방접종실적=136,135,2
7. 나환자현황=137,136,1
8. 결핵환자 현황=138,137,1
9. 부정의료업자단속실적=138,137,2
10. 가족계획사업실적=139,138,1
11. 제1, 2종 법정전염병발생 및 사망현황=140,139,1
13. 환경위생관계영업소현황=140,139,2
12. 식품접객업소현황=141,140,1
14. 모자보건사업실적=142,141,1
15. 사회복지시설분포현황=142,141,2
16. 국가보훈대상자현황=144,143,1
17. 국가보훈대상자 취업현황=144,143,2
18. 국가보훈대상자녀취학현황=145,144,1
19. 생활보호대상자현황=146,145,1
20. 영세민취로구호사업설치현황=146,145,1
21. 생활보호대상자양곡지급현황=147,146,1
22. 적십자회원수 및 회비모금현황=147,146,2
XII. 교육 및 문화=149,148,1
1. 각급학교총괄=150,149,2
2. 유치원현황=152,151,2
3. 국민학교총괄=154,153,2
4. 중학교총괄=156,155,1
5. 고등학교총괄=156,155,2
6. 사설강습소현황=158,157,1
7. 적령아동취학상황=158,157,2
8. 공공도서관현황=159,158,1
9. 문화재현황=160,159,1
10. 공연장현황=160,159,2
11. 종교단체현황=162,161,1
12. TV, 신문보급현황=162,161,3
XIII. 재정=165,164,1
1. 국세징수현황=166,165,1
2. 지방세부담현황=166,165,2
3. 세목별지방세징수현황=168,167,1
4. 시 세입, 세출 총괄=168,167,2
5. 일반회계과목별세입결산상황=170,169,1
6. 일반회계과목별세출결산상황=171,170,1
7. 시 공유재산 현황=172,171,1
XIV. 공공행정=173,172,1
1. 공무원현황=174,173,1
2. 퇴직사유별 공무원수=174,173,2
3. 관내관공서 및 주요기관수=176,175,1
4. 범죄발생 및 검거현황=176,175,2
5. 교통사고 발생(자동차)상황=178,177,1
6. 자동차단속 및 처리상황=178,177,3
7. 화재발생현황=180,179,2
8. 원인별화재발생현황=182,181,1
9. 처종별화재발생현황=182,181,3
XV. 도통계=185,184,1
1. 행정구역=186,185,2
2. 인구추이=188,187,1
3. 시ㆍ군별 가구 및 인구=189,188,1
4. 역대시장=190,189,1
XVI. 부록=191,190,1
1. 계량단위 환산표=192,191,2
2. 강원도시군간 거리표=194,193,1
3. 동해시동간 거리표=194,193,1
4. 동해시 행정기구=195,194,1
판권지=196,195,1
통계도표=13,12,1
1. 행정구역=14,13,1
2. 기상=15,14,1
3. 가구=16,15,1
4. 인구=16,15,1
5. 토지=17,16,1
6. 일반회계세입세출결산=18,17,1
7. 도로=19,18,1
8. 차량=19,18,1
9. 학교 및 학생=20,19,1
10. 시민의생활=2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