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 등]=4,1,2
시정구호=6,3,1
발간사=7,4,1
동해시기=8,5,1
동해시의 상징=9,6,1
시민헌장=10,7,1
동해시민의 노래=11,8,1
보기=12,9,1
통계도표=13,10,10
부분별목차=23,20,1
목차=24,21,3
I. 연혁=27,24,1
1. 연혁=28,25,3
II. 토지 및 기후=31,28,1
1. 위치=32,29,1
2. 행정구역=33,30,1
3. 토지종별현황=34,31,2
4. 기상개황=36,33,2
5. 천기일수=38,35,1
III. 인구=39,36,1
1. 인구추이=40,37,1
2. 동가구및인구=41,38,1
3. 주민등록에 의한 인구이동=42,39,1
4. 호적에 의한 인구동태 신고=43,40,2
IV. 새마을운동=45,42,1
1. 새마을현황=46,43,1
2. 주택개량 및 취락개선=47,44,1
3. 새마을가꾸기사업실적=48,45,2
4. 국토가꾸기=50,47,2
5. 새마을교육현황=52,49,1
6. 우수마을 특별지원사업=53,50,1
7. 새마을금고 운영 현황=54,51,1
V. 농업=55,52,1
1. 농가 및 농가인구수=56,53,1
2. 경지면적=57,54,1
3. 경작규모별농가구수및면적=58,55,1
4. 식량작물생산량총괄=58,55,2
5. 채소류생산량=60,57,3
6. 특용작물생산량총괄=62,59,2
7. 과실류생산량=64,61,2
8. 농업용기구및기계보유현황=66,63,3
9. 추곡수매실적=68,65,2
10. 하곡수매실적=70,67,1
11. 정부관리양곡보관창고현황=70,67,2
12. 정부관리 양곡 도정공장 현황=72,69,1
VI. 축잠 및 임야=73,70,1
1. 가축가금사양가구및마리수=74,71,2
2. 수의사분포현황=76,73,1
3. 가축전염병 예방주사 실시상황=76,73,1
4. 도축현황=77,74,1
5. 소유별임야면적=77,74,1
6. 임상별임야면적=78,75,1
7. 임상별임목면적=78,75,1
8. 수묘생산실적=79,76,1
9. 사방사업실적=79,76,1
10. 조림현황=80,77,1
11. 임산물생산량=80,77,3
12. 산림피해및부정임산물단속상황=82,79,2
13. 목재생산및공급현황=84,81,1
14. 제재시설현황 및 생산실적=84,81,3
VII. 수산업=87,84,1
1. 어업가구및인구=88,85,1
2. 수산물어획고=88,85,2
3. 어선보유현황=90,87,1
4. 어업기반시설=90,87,3
VIII. 광공업=93,90,1
1. 광종별광구수=94,91,1
2. 광산종업원수=95,92,1
3. 광산물생산실적=95,92,1
4. 연탄생산현황=96,93,1
5. 무연탄수급현황=96,93,1
6. 시장분포현황=97,94,1
7. 공장등록상황=97,94,1
8. 인쇄소등록현황=98,95,1
9. 산업 중분류별사업체수 종업원수 및 생산액=99,96,1
10. 산업 중분류별 종업원 규모별 사업체수=100,97,2
11. 금융기관현황=102,99,1
12. 금융기관예금현황=102,99,1
13. 유종별유류소비실적=103,100,1
14. 상공회의소현황=103,100,1
15. 연초품목별판매량=104,101,3
IX. 전기ㆍ수도 및 건설업=107,104,1
1. 용도별전력사용량=108,105,1
2. 제조업중분류별전력사용량=108,105,2
3. 상수도현황=110,107,1
4. 급수사용량=111,108,1
5. 배수관및송수관현황=111,108,1
6. 하수도=112,109,1
7. 급수사용료부과상황=112,109,2
8. 쓰레기수거실적=114,111,1
9. 분뇨수거실적=114,111,2
10. 하천부지점용=116,113,1
11. 토목공사집행=116,113,2
12. 아파트건립현황=118,115,1
13. 도로현황=118,115,2
14. 교량현황=120,117,2
15. 하천현황=122,119,1
16. 중기등록현황=122,119,2
17. 도시계획현황=123,120,1
18. 건축허가현황=124,121,1
X. 운수 및 통신=125,122,1
1. 자동차등록현황=126,123,1
2. 철도수송실적=126,123,2
3. 관광객수와 관광수입=127,124,1
4. 우편관서현황=128,125,1
5. 우편물취급현황=128,125,2
6. 전화기보유 및 전화가입자 현황=130,127,1
7. 국내전보취급현황=131,128,1
8. 우편요금수입현황=131,128,2
XI. 보건 및 사회보장=133,130,1
1. 의료기관분포현황=134,131,1
2. 보건소요원현황=134,131,2
3. 보건소사업실적=136,133,1
4. 의료인분포현황=136,133,2
5. 의약품제조및판매=138,135,1
6. 예방접종실적=138,135,2
7. 나환자현황=139,136,1
8. 결핵환자현황=140,137,1
9. 부정의료업자단속실적=140,137,2
10. 가족계획사업실적=141,138,1
11. 제1, 2종법정전염병발생 및 사망현황=142,139,1
12. 식품접객업소현황=143,140,1
13. 환경위생관계영업소현황=143,140,1
14. 모자보건사업실적=144,141,1
15. 사회복지시설분포현황=144,141,2
16. 국가보훈대상자현황=146,143,1
17. 국가보훈대상자 취업현황=146,143,2
18. 국가보훈대상자자녀 취학현황=147,144,1
19. 생활보호대상자현황=148,145,1
20. 영세민취로구호사업설치현황=148,145,1
21. 생활보호대상자양곡지급현황=149,146,1
22. 적십자회원수 및 회비모금현황=149,146,2
XII. 교육 및 문화=151,148,1
1. 각급학교총괄=152,149,2
2. 유치원현황=154,151,2
3. 국민학교총괄=156,153,2
4. 중학교총괄=158,155,2
5. 고등학교총괄=160,157,2
6. 사설강습소현황=162,159,1
7. 적령아동취학상황=162,159,2
8. 공공도서관현황=163,160,1
9. 문화재현황=164,161,1
10. 공연장현황=164,161,2
11. 종교단체현황=166,163,1
12. TV, 신문보급현황=166,163,3
XIII. 재정=169,166,1
1. 국세징수현황=170,167,1
2. 지방세부담현황=170,167,2
3. 세목별지방세징수현황=172,169,1
4. 시세입세출총괄=172,169,2
5. 일반회계 과목별 세입결산상황=174,171,1
6. 일반회계 과목별 세출결산상황=175,172,1
7. 시공유재산현황=176,173,1
XIV. 공공행정=177,174,1
1. 공무원현황=178,175,1
2. 퇴직사유별공무원수=178,175,2
3. 관내관공서및주요기관수=180,177,2
4. 범죄발생및검거현황=182,179,1
5. 교통사고발생(자동차) 상황=182,179,2
6. 자동차단속및처리상황=184,181,2
7. 화재발생현황=186,183,1
8. 원인별화재발생현황=186,183,2
9. 처종별 화재발생 현황=188,185,1
XV. 도통계=189,186,1
1. 행정구역=190,187,2
2. 인구추이=192,189,1
3. 시ㆍ군별 가구 및 인구=193,190,1
4. 역대시장명단=194,191,1
XVI. 부록=195,192,1
1. 계량단위 환산표=196,193,2
2. 강원도시군간거리표=198,195,1
3. 동해시동간거리표=198,195,1
4. 동해시행정기구=199,196,1
판권지=200,197,1
통계도표=13,10,1
1. 행정구역=14,11,1
2. 기상=15,12,1
3. 가구=16,13,1
4. 인구=16,13,1
5. 토지=17,14,1
6. 일반회계세입세출결산=18,15,1
7. 도로=19,16,1
8. 차량=19,16,1
9. 학교 및 학생=20,17,1
10. 시민의생활=21,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