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0,1,2
국민교육헌장=0,3,1
일러두기=0,4,1
목차=1,5,6
I. 도표로 본 통계=7,11,8
통계표=15,19,2
II. 연혁=17,21,1
1. 연혁=17,21,3
2. 지역특성=19,23,1
III. 토지 및 기후=20,24,1
1. 위치=20,24,1
2. 행정구역=21,25,1
3. 토지종별 현황=22,26,2
4. 천기일수=24,28,1
5. 기상개황=25,29,2
IV. 인구=27,31,1
1. 인구추이=27,31,1
2. 동별가구 및 인구=28,32,1
3. 주민등록에 의한 인구이동=29,33,2
4. 호적에 의한 인구동태=31,35,1
V. 새마을 운동=32,36,1
1. 새마을 금고 현황=32,36,1
VI. 축산 및 임야=33,37,1
1. 가축가금 사양가구 및 마리=33,37,1
2. 수의사 분포현황=34,38,1
3. 소유별 임야면적=35,39,1
4. 제재공장 및 생산실적=36,40,2
VII. 광공업=38,42,1
1. 제조업종 분류별 업체등록 현황=38,42,1
VIII. 유통 및 서어비스업=39,43,1
1. 시장분포 현황=39,43,1
2. 금융기관 현황=40,44,2
3. 식품 접객업소 현황=42,46,1
4. 환경위생 관계업소 현황=43,47,2
IX. 건설 및 주택=45,49,1
1. 토목공사 집행=45,49,1
2. 건축허가 현황=46,50,1
3. 건축허가 구조별 현황=47,51,2
4. 아파트 현황=49,53,1
X. 공급처리 시설=50,54,1
1. 상수도 현황=50,54,1
2. 배수관 및 송수관 현황=51,55,1
3. 상수도 관망 현황=52,56,1
4. 급수 사용량=53,57,1
5. 급수 사용료 부과현황=54,58,1
6. 하수도 현황=54,58,2
XI. 도시계획=56,60,1
1. 공원 및 가로녹지 현황=56,60,1
2. 기타 시설 현황=56,60,2
XII. 교통 및 통신=58,62,1
1. 도로현황=58,62,2
2. 교량 현황=60,64,1
3. 도로시설물 현황=60,64,2
4. 주차장 현황=62,66,1
5. 우편관서 현황=62,66,2
6. 전화기 보유현황=64,68,3
7. 차량 보유 현황=67,71,1
XIII. 보건 및 사회복지=68,72,1
1. 의료기관 분포현황=68,72,1
2. 의료인 분포현황=69,73,1
3. 보건소요원 현황=70,74,1
4. 보건소 사업실적=70,74,2
5. 의약품 제조 및 판매=72,76,1
6. 예방접종 실적=73,77,1
7. 나환자 현황=73,77,1
8. 결핵환자 현황=74,78,1
9. 부정의료업자 단속실적=74,78,2
10. 가족계획 사업실적=76,80,1
11. 제1ㆍ2종 법정 전염병발생 및 사망현황=77,81,1
12. 모자보건사업 실적=78,82,2
13. 사회복지시설 분포현황=80,84,1
14. 영세민 취로 구호사업 현황=81,85,1
15. 경노당 현황=82,86,1
16. 생활 보호대상자 현황=83,87,1
17. 생활 보호대상자 양곡지급 현황=84,88,1
18. 적십자 회원수 및 회비현황=85,89,1
XIV. 환경=86,90,1
1. 쓰레기 수거실적=86,90,1
2. 분뇨 수거실적=87,91,1
XV. 교육 및 문화=88,92,1
1. 각급학교 총괄=88,92,2
2. 유치원 현황=90,94,2
3. 국민학교 현황=92,96,2
4. 중학교 현황=94,98,1
5. 고등학교 현황(인문계)=94,98,2
6. 고등학교 현황(실업계)=96,100,1
7. 전문대학 현황=96,100,2
8. 대학교 현황=98,102,1
9. 대학원 현황=98,102,2
10. 고등기술학교 현황=100,104,1
11. 고등공민학교 현황=100,104,2
12. 각종 학교현황=102,106,1
13. 종교단체 현황=102,106,2
14. 공연장 현황=104,108,1
15. 강습소 현황=105,109,1
16. 적령아동 취학현황=106,110,2
17. 인쇄소 등록현황=108,112,3
18. 문화재 현황=111,115,1
XVI. 재정=112,116,1
1. 예산규모=112,116,1
2. 세입ㆍ세출 총괄=112,116,1
3. 일반회계 세입세출 예산개요=113,117,2
4. 특별회계 세입세출 예산개요=115,119,1
5. 일반회계 과목별 세입결산 현황=116,120,1
6. 일반회계 과목별 세출결산 현황=116,120,1
7. 특별회계 세입세출 결산현황=117,121,1
8. 세목별 지방세 징수현황=118,122,1
9. 시세부과 현황=119,123,1
10. 공유재산 현황=120,124,2
XVII. 공공행정=122,126,1
1. 기구변천(구)=122,126,1
2. 공무원 총괄=122,126,1
3. 구공무원 현황=123,127,1
4. 동공무원 현황=124,128,1
5. 관내 관광서 및 주요기관수=125,129,1
6. 관내 경찰서 직원현황=126,130,1
7. 관내 소방서 직원현황=126,130,1
8. 화재발생 현황=127,131,1
9. 원인별 화재발생 현황=128,132,1
10. 장소별 화재발생 현황=129,133,1
XVIII. 시정통계=130,134,1
1. 구별 가구 및 인구=130,134,3
2. 용도지역 현황=133,137,1
3 대기 및 수질오염 농도현황=134,138,1
4. 자동차 등록현황=134,138,2
5. 운전면허 소지자=136,140,1
6. 생산 및 분배소득 개요=136,140,2
7. 기구변천(시)=138,142,1
8. 공무원 총괄=138,142,2
9. 퇴직사유별 공무원현황=140,144,3
기타 일반자료=143,147,2
XIX. 부록=145,149,1
1. 행정구역 일람표=145,149,2
2. 역대 구청장 명단=147,151,1
3. 중구기구 도표=148,152,1
기타=149,153,2
판권지=151,155,1
1. 행정구역=9,13,1
2. 토지=10,14,1
3. 기온=10,14,1
4. 인구=11,15,2
5. 재정=13,17,1
6. 교육=14,18,1
7. 건축허가=14,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