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0,1,2
국민교육헌장=0,3,1
머리말=0,4,1
일러두기=0,5,1
도표로 본 통계=0,6,8
통계표=1,14,2
통계표목차=3,16,8
I. 연혁=11,24,1
1. 역사속의 성북=11,24,2
2. 지역 특성=12,25,1
II. 토지 및 기후=13,26,1
3. 위치=13,26,1
4. 행정구역=14,27,2
5. 토지종별 현황=16,29,2
6. 천기일수=18,31,2
7. 기상개황=20,33,2
III. 인구=22,35,1
8. 인구추이=22,35,1
9. 호적에 의한 인구동태=23,36,1
10. 동별 가구 및 인구=24,37,2
11. 주민등록에 의한 인구이동=26,39,2
IV. 새마을운동=28,41,1
12. 새마을금고 현황=28,41,2
V. 광공업=30,43,1
13. 제조업체 등록현황=30,43,2
14. 제조업체 중분류별 업체등록 현황=32,45,2
VI. 유통 및 서어비스업=34,47,1
15. 시장분포 현황=34,47,2
16. 금융기관 현황=36,49,4
17. 식품 접객업소 현황=40,53,2
18. 환경위생 관계영업소 현황=42,55,4
VII. 건설 및 주택=46,59,1
19. 토목공사 집행=46,59,1
20. 건축허가 현황=46,59,2
21. 건축허가 구조별 현황=48,61,2
22. 아파트 건립 현황=50,63,1
23. 하천 현황=50,63,1
VIII. 공급처리시설=51,64,1
24. 상수도 현황=51,64,1
25. 상수도 관망 현황=51,64,1
26. 배수관 및 송수관 현황=52,65,1
27. 급수 사용량=52,65,2
28. 급수 사용료 부과현황=54,67,1
29. 하수도 현황=54,67,2
30. 보안등 설치 현황=56,69,2
31. 도시가스 공급현황=58,71,2
IX. 도시계획=60,73,1
32. 공원 및 가로녹지 현황=60,73,1
33. 기타시설 현황=60,73,2
34. 가로수 현황=62,75,2
35. 용도지역 현황=64,77,1
36. 용도지구 현황=64,77,2
X. 교통 및 통신=66,79,1
37. 도로 현황=66,79,2
38. 교량 현황=68,81,1
39. 도로시설물 현황=68,81,2
40. 주차장 현황=70,83,1
41. 우편관서 현황=71,84,1
42. 전화기보유 및 전화가입자 현황=72,85,2
XI. 보건 및 사회복지=74,87,1
43. 의료기관 분포 현황=74,87,2
44. 의료인 분포 현황=76,89,2
45. 보건소 요원 현황=78,91,1
46. 보건소 사업 실적=78,91,2
47. 의약품 제조 및 판매=80,93,2
48. 예방접종 실적=82,95,1
49. 나환자 현황=83,96,1
50. 결핵환자 현황=84,97,1
51. 부정 의료업자 단속실적=84,97,2
52. 가족계획 사업실적=86,99,2
53. 제1,2종 법정전염병 발생 및 사망 현황=88,101,1
54. 모자보건 사업실적=88,101,2
55. 사회 복지시설 분포현황=90,103,4
56. 노인정(경로당)현황=94,107,2
57. 생활보호 대상자 현황=96,109,2
58. 생활보호 대상자 취로구호사업 현황=98,111,2
59. 생활보호 대상자 양곡지급 현황=100,113,2
60. 적십자회원 및 회비모금 현황=102,115,1
61. 노동조합 현황=103,116,1
XII. 환경=104,117,1
62. 분뇨 수거실적=104,117,2
63. 쓰레기 수거실적=106,119,2
64. 환경오염 배출업소 현황=108,121,2
65.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 현황=110,123,4
XIII. 교육 및 문화=114,127,1
66. 각급 학교 총괄=114,127,2
67. 강습소 현황=116,129,1
68. 유치원 현황=117,130,1
69. 국민학교 현황=118,131,2
70. 중학교 현황=120,133,2
71. 고등학교 현황(일반계)=122,135,1
72. 고등학교 현황(실업계)=122,135,2
73. 고등학교별 현황=124,137,2
74. 대학(교)현황=126,139,1
75. 대학원 현황=126,139,2
76. 각종학교 현황(고교과정)=128,141,1
77. 특수학교 현황=128,141,1
78. 전문대학 현황=128,141,2
79. 취학아동 현황=130,143,4
80. 공연장 현황=134,147,1
81. 종교단체 현황=134,147,1
82. 인쇄소등록 현황=134,147,1
XIV. 재정=135,148,1
83. 예산규모=135,148,1
84. 세입, 세출 총괄(결산)=135,148,1
85. 일반회계 세입세출 예산개요=136,149,2
86. 특별회계 세입세출 예산개요(1991년)=138,151,2
87. 일반회계 과목별 세입결산 상황=140,153,1
88. 일반회계 과목별 세출결산 상황=140,153,1
89. 특별회계 세입세출 결산 상황=141,154,1
90. 세목별 지방세 부과현황=142,155,4
91. 세목별 지방세 징수현황=146,159,4
92. 구유재산 현황=150,163,1
XV. 공공행정=151,164,1
93. 기구변천=151,164,1
94. 공무원 총괄=151,164,1
95. 동 공무원 현황=152,165,2
96. 구 공무원 현황=154,167,1
97. 관내 관공서 및 주요 기관수=154,167,2
98. 전산기기 보유 현황(구청)=156,169,2
99. 전산기기 보유 현황(동사무소)=158,171,2
100. 화재발생 상황=160,173,2
101. 원인별 화재발생 현황=162,175,1
102. 장소별 화재발생 현황=163,176,1
103. 민방위대 편성 현황=164,177,4
XVI. 시정통계=168,181,1
104. 구별인구 및 가구 현황=168,181,2
105. 자동차 등록현황=170,183,2
106. 운전면허 발급 현황=172,185,1
107. 운전면허 소지자=172,185,2
108. 국가보훈 대상자 현황=174,187,2
109. 민원서류 처리현황=176,189,1
110. 민원서류 처리건수=177,190,1
111. 관내 관공서 및 주요기관수=178,191,2
112. 공무원 총괄=180,193,1
113. 퇴직사유별 공무원 현황=180,193,2
114. 택지개발 현황=182,195,1
115. 개발제한구역 현황=183,196,1
XVII. 전국통계=184,197,1
116. 인구추이=184,197,2
117. 연령계급별 인구=186,199,1
XVIII. 기타 일반자료=187,200,1
118. 성북구 기구=187,200,1
119. 성북구청 전화번호 일람표=188,201,2
120. 역대 구청장=190,203,2
121. 역대 부구청장=191,204,1
122. 교육기관=192,205,3
123. 각종 금융기관 일람표=195,208,3
124. 계량단위 환산표=198,211,3
125. 문화재=201,214,8
판권지=209,222,1
1. 행정구역=0,7,1
2. 기상개황=0,8,1
3. 인구=0,9,1
4. 교육=0,10,1
5. 건축허가=0,11,1
6. 화재발생 및 피해=0,12,1
7. 재정=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