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 등]=0,1,2
발간사=0,3,1
시정구호=0,4,1
시정방침=0,4,1
시의 상징=0,5,2
시흥시의 노래=0,7,1
보기=0,8,1
통계도표=0,9,14
차례=1,23,6
통계표=7,29,1
I. 연혁=8,30,1
1. 연혁=8,30,1
II. 토지 및 기후=9,31,1
1. 위치=9,31,1
2. 지형 및 지세=9,31,1
3. 행정구역=10,32,1
4. 토지지목별 현황=10,32,4
5. 기상개황(인천지방)=14,36,2
6. 천기일수=16,38,2
III. 인구=18,40,1
1. 인구추이=18,40,1
2. 주민등록에 의한 인구이동=18,40,2
3. 호적에 의한 인구동태신고=20,42,1
4. 연령별(5세계급별) 및 성별인구=20,42,2
IV. 농림수산업=22,44,1
1. 경지 면적=22,44,1
2. 식량작물 생산량=22,44,2
가. 미곡=24,46,1
나. 잡곡=24,46,3
다. 두류=26,48,3
라. 서류=28,50,2
3. 채소류 생산량=30,52,7
4. 특용작물 생산량=36,58,2
5. 과실류 생산량=38,60,2
6. 비료 공급=40,62,2
7. 농업용 기구 및 기계보유=42,64,1
8. 정부관리 양곡 보관창고=42,64,3
9. 정부양곡 가공공장=44,66,2
10. 추곡수매 실적=46,68,2
11. 농업협동조합=48,70,1
12. 농지개량조합=48,70,2
13. 농기계 이용조직=50,72,1
14. 수의사분포=50,72,2
15. 가축사육 가구 및 마리수=52,74,4
16. 가축전염병 발생=56,78,1
17. 가축전염병 예방주사실시=56,78,2
18. 도축검사=58,80,1
19. 소유별 임야면적=58,80,2
20. 임상별 임야면적=60,82,2
21. 임상별 임목축적=62,84,1
22. 사방사업=62,84,2
23. 조림=64,86,1
24. 임산물 생산량=64,86,5
25. 산림피해=68,90,3
26. 제재공장 및 생산=70,92,2
27. 어가 및 어가인구=72,94,2
28. 어선보유=74,96,1
29. 수산물 어획고=74,96,3
30. 수산물 계통판매고=76,98,2
V. 광공업=78,100,1
1. 광공업=78,100,2
2. 제조업체 등록=80,102,2
3. 유류소비량=82,104,2
VI. 전기, 가스, 수도=84,106,1
1. 용도별 전력사용=84,106,2
2. 가스공급량=86,108,1
3. 상수도=86,108,2
4. 급수사용량=88,110,2
5. 급수사용료 부과=90,112,2
6. 상수도관=92,114,2
7. 하수도=94,116,2
VII. 유통, 금융, 보험 및 기타서비스=96,118,1
1. 금융기관=96,118,2
2. 금융기관 예금현황=98,120,2
3. 금융기관 대출현황=100,122,2
4. 새마을금고=102,124,2
VIII. 주택, 건설=104,126,1
1. 주택=104,126,2
2. 건축허가=106,128,6
3. 아파트건립=112,134,1
4. 하천=112,134,2
5. 하천부 지점용=114,136,1
6. 건설장비=114,136,3
7. 도로=116,138,3
8. 교량=118,140,3
9. 도로시설물=120,142,2
10. 개발 제한구역=122,144,2
11. 도시공원=124,146,2
12. 도시계획=126,148,2
IX. 운수 및 통신=128,150,1
1. 자동차 등록=128,150,2
2. 영업용 자동차 업종별수송=130,152,2
3. 주차장=132,154,1
4. 우편물 취급=132,154,3
5. 우편 요금수입=134,156,2
6. 국내 전보취급=136,158,1
7. 국제전신 전화취급=136,158,2
8. 전화시설 및 가입자수=138,160,1
9. 이동체ㆍ통신시설=138,160,2
X. 보건 및 사회보장=140,162,1
1. 의료기관=140,162,1
2. 의료기관 종사의료인력=140,162,2
3. 보건소 인력=142,164,1
4. 의약품등 제조업소 및 판매업소=142,164,3
5. 부정의료업자 단속실적=144,166,2
6. 예방접종=146,168,1
7. 법정전염병 발생 및 사망=146,168,3
8. 결핵환자 보건소등록=148,170,2
9. 가족계획 사업실적=150,172,1
10. 모자보건 사업실적=150,172,2
11. 식품위생 관계업소=152,174,1
12. 공중위생업소=152,174,3
13. 의료보험조합 및 수혜자=154,176,3
14. 국민연금 가입자=156,178,2
15. 국가보훈 대상자=158,180,2
16. 국가보훈 대상자 취업=160,182,1
17. 국가보훈 대상자녀 취학=160,182,3
18. 사회복지시설=162,184,3
19. 노인정(경로당)=164,186,2
20. 생활보호대상자=166,188,1
21. 부녀상담실시=166,188,2
22. 소년ㆍ소녀가장세대=168,190,1
23. 아동복지시설수용=168,190,3
24. 가정의례업소=170,192,2
25. 묘지 및 납골시설=172,194,2
XI. 환경=174,196,1
1.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174,196,1
2. 환경오염 배출시설단속 및 행정조치=174,196,2
3. 쓰레기수거=176,198,2
4. 분뇨수거=178,200,2
5. 청소업체현황=180,202,1
6. 분료수거 업체현황=180,202,2
XII. 교육 및 문화=182,204,1
1. 학교 총개황=182,204,2
2. 유치원 현황=184,206,2
3. 국민학교 현황=186,208,2
4. 중학교 현황=188,210,2
5. 고등학교 현황=190,212,1
6. 적령아동취학=190,212,2
7. 사설학원=192,214,1
8. 학교도서실(관)현황=192,214,2
9. 문화재현황=194,216,4
10. 종교단체 현황=198,220,2
11. 공연장 현황=200,222,1
12. 예술단 현황=200,222,2
13. 유선방송 시설현황=202,224,1
14. 음반판매 및 비디오물 대여업소현황=202,224,2
15. 공공체육시설 현황=204,226,3
16. 인쇄소 등록현황=206,228,2
XIII. 재정=208,230,1
1. 지방세 징수=208,230,2
2. 조세부담=210,232,1
3. 예산결산 총괄=210,232,2
4. 일반회계 세입결산=212,234,2
5. 일반회계 세출결산=214,236,2
6. 특별회계 세입세출 결산=216,238,2
7. 시공유 재산=218,240,1
8. 시기채 현황=218,240,2
XIV. 공공행정 및 사법=220,242,1
1. 시본청 공무원=220,242,4
2. 의회사무과 및 사업소공무원=224,246,2
3. 동공무원=226,248,1
4. 소방공무원=226,248,2
5. 퇴직사유별 공무원=228,250,1
6. 관내관공서 및 주요기관=228,250,3
7. 민원서류처리=230,252,2
8. 범죄발생 및 검거=232,254,1
9. 화재발생=232,254,2
10. 원인별 화재발생=234,256,1
11. 처종별 화재발생=234,256,2
12. 소방장비=236,258,1
13. 교통사고발생(자동차)=236,258,2
14. 자동차단속 및 처리=238,260,1
15. 풍수해 발생=238,260,3
XV. 부록=241,263,2
1. 자연취락명=243,265,7
2. 전국통계=250,272,36
3. 국제통계=286,308,14
4. 시 간부공무원 현황=300,322,3
5. 도의회의원=303,325,1
6. 시흥시의회 의원=303,325,2
7. 행정기구표=305,327,1
8. 문화유적=306,328,4
판권지=310,332,1
시흥시행정지도=311,333,1
1. 행정구역=0,10,1
2. 동별면적=0,10,1
3. 기상=0,11,1
4. 동별 인구세대=0,11,1
5. 인구동태=0,12,1
6. 건축허가=0,13,1
7. 도로=0,14,1
8. 재정=0,15,1
9. 상수도=0,16,1
10. 차량=0,17,1
11. 공장=0,18,1
12. 전화=0,19,1
13. 시민의생활=0,20,3
시의 상징=0,5,1
10. 차량:연도별 등록대수=0,17,1
12. 전화:연도별 전화 보급대수=0,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