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등]
목차
유아를 위한 창의적 표현 프로그램 6
제1장 음악과 소리를 통한 창의적 표현 8
1. 주요 경험의 목표 8
2. 교사의 역할 9
3. 환경구성 9
4. 활동의 실제 10
제2장 신체의 움직임을 통한 창의적 표현 53
1. 주요 경험의 목표 53
2. 교사의 역할 53
3. 환경구성 54
4. 활동의 실제 54
제3장 미술·구성을 통한 창의적 표현 104
1. 주요 경험의 목표 104
2. 교사의 역할 104
3. 환경구성 105
4. 활동의 실제 105
제4장 언어와 책을 통한 창의적 표현 160
1. 주요 경험의 목표 160
2. 교사의 역할 160
3. 환경구성 161
4. 활동의 실제 161
제5장 블록을 통한 창의적 표현 214
1. 주요 경험의 목표 214
2. 교사의 역할 214
3. 환경구성 215
4. 활동의 실제 215
제6장 컴퓨터를 통한 창의적 표현 247
1. 주요 경험의 목표 247
2. 교사의 역할 247
3. 환경구성 248
4. 활동의 실제 248
제7장 자연물 및 주변의 생활용품을 통한 창의적 표현 270
1. 주요 경험의 목표 270
2. 교사의 역할 270
3. 환경구성 271
4. 활동의 실제 271
부록 324
〈부록 1〉 창의성 요소별 활동 목록 326
〈부록 2〉 생활주제별 활동 목록 334
〈부록 3〉 CD 그림자료 목록 341
[연구자 명단 등]
판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