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 등]=0,1,2
발간사=0,3,1
시정방침=0,4,1
시기=0,5,1
상주시민헌장=0,6,1
상주시민의 노래=0,7,1
상주시 상징물=0,8,1
일러두기=0,9,1
통계도표=0,10,15
통계표=1,25,1
통계표 목차=2,26,6
I. 연혁=1,32,3
1. 연혁=3,34,2
II. 토지 및 기후=5,36,2
1. 위치=7,38,1
2. 행정구역=8,39,1
3. 토지 지목별 현황=9,40,4
4. 일기일수=13,44,1
5. 기상개황=14,45,3
III. 인구=17,48,2
1. 인구추이=19,50,1
2. 읍면동별 세대 및 인구(주민등록)=20,51,2
3. 행정리동별 세대 및 인구=22,53,24
4. 연령(5세 계급) 및 성별 인구=46,77,8
5. 혼인상태별 인구(15세 이상 인구)=54,85,2
6. 인구이동=56,87,2
7. 인구동태=58,89,1
8. 주요국적별 외국인 등록현황=59,90,2
IV. 노동=61,92,2
1. 노동조합=63,94,1
2. 읍면동별 노동조합=64,95,1
3. 산업연맹별 노동조합=65,96,2
4. 노사분규 발생현황=67,98,1
5. 직업훈련현황=68,99,1
V. 사업체=69,100,2
1. 산업대분류별 사업체 총괄=71,102,1
2. 종사자규모별사업체수 및 종사자수=72,103,2
3. 산업별, 읍ㆍ면ㆍ동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74,105,3
VI. 농림수산업=77,108,2
1. 농가 및 농가인구=79,110,1
2. 경지면적=80,111,1
3. 농업진흥지역 지정=81,112,1
4. 농업기반공사=82,113,1
5. 수리답 및 경지정리 현황=82,113,1
6. 수리시설 및 방조제 현황=82,113,1
7. 식량작물생산량(정곡)=83,114,5
8. 채소류 생산량=88,119,4
9. 특용작물 생산량=92,123,1
10. 과실류 생산량=92,123,2
11. 추곡수매실적=94,125,2
12. 하곡수매실적(정곡)=96,127,2
13. 정부관리양곡 보관창고=98,129,1
14. 정부양곡 가공공장=99,130,1
15. 농업협동조합=100,131,2
16. 농업용 기구 및 기계 보유=102,133,2
17. 농기계 이용조직=104,135,2
18. 비료공급=106,137,2
19. 가축 사육가구 및 마리=108,139,3
20. 가축전염병발생=111,142,1
21. 가축전염병 예방주사 실시=112,143,1
22. 수의사분포=113,144,1
23. 도축검사=114,145,1
24. 배합사료생산=114,145,1
25. 소유별 임야면적=115,146,1
26. 임상별 산림면적=116,147,1
27. 임상별 임목축척=117,148,1
28. 임산물 생산량=118,149,2
29. 수렵=120,151,1
30. 수렵면허장 발급=121,152,1
31. 사방사업=122,153,1
32. 조림=123,154,1
33. 산림피해=124,155,2
34. 산림형질변경 허가내역=126,157,1
35. 보안림 지정현황=127,158,1
36. 토석채취현황=127,158,2
VII. 광공업=129,160,2
1. 광업 및 제조업=131,162,1
2. 사업체규모별 광업 및 제조업=132,163,4
3. 제조업 중분류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136,167,2
4. 광종별 광구수=138,169,2
5. 광산물 생산=140,171,1
6. 공업 및 농공단지=141,172,1
7. 민수용 탄수급=142,173,1
8. 연탄생산=143,174,1
9. 유류 소비량=144,175,1
VIII. 전기ㆍ가스ㆍ수도=145,176,2
1. 용도별 전력 사용=147,178,1
2. 제조업중분류별 전력사용량=148,179,2
3. 가스공급량=150,181,1
4. 상수도=151,182,1
5. 상수도관=152,183,2
6. 급수 사용량=156,185,1
7. 급수 사용료 부과=155,186,1
8. 하수도=156,187,4
9. 하수사용료 부과=160,191,1
IX. 유통, 금융, 보험 및 기타서비스=161,192,2
1. 시장분포=163,194,2
2. 금융기관=165,196,1
3. 금융기관 예금. 대출 및 어음=166,197,2
4. 새마을금고=168,199,1
X. 주택ㆍ건설=169,200,2
1. 주택의 종류=171,202,1
2. 주택의 점유형태=171,202,1
3. 건축허가=172,203,2
4. 아파트건립=174,205,1
5. 토지거래 허가 및 신고=175,206,1
6. 토지거래현황=176,207,1
7. 도시계획=177,208,1
8. 공원=178,209,1
9. 하천=179,210,1
10. 하천부지점용=180,211,1
11. 도로=181,212,1
12. 교량=182,213,1
13. 건설장비=183,214,2
XI. 교통ㆍ관광 및 정보통신=185,216,2
1. 자동차 등록=187,218,3
2. 영업용자동차 업종별 수송=190,221,2
3. 주차장=192,223,2
4. 철도수송=194,225,1
5. 관광사업체 등록=195,226,1
6. 우편시설=196,227,2
7. 우편물 취급=198,229,2
8. 우편요금 수입=200,231,1
9. 국내전보 취급=201,232,1
10. 전화사용=201,232,1
11. 전화시설 및 가입자 수=201,232,1
12. 행정전산장비 보유=202,233,5
XII. 보건 및 사회보장=207,238,2
1. 의료기관=209,240,2
2. 의료기관 종사 인력=211,242,1
3. 보건소 인력=212,243,1
4. 보건지소 및 진료소 인력=213,244,1
5. 부정의료업자 단속 실적=214,245,2
6. 의약품등 제조업소 및 판매업소=216,247,2
7. 식품위생관계 업소=218,249,2
8. 공중위생관계업소=220,251,2
9. 예방접종=222,253,2
10. 법정전염병 발생 및 사망=224,255,2
11. 나환자 보건소등록=226,257,2
12. 결핵환자 보건소 등록=228,259,2
13. 가족계획 사업실적=230,261,1
14. 모자보건사업 실적=231,262,1
15. 국민건강보험 및 수혜자=232,263,2
16. 의료보험대상자 진료실적=234,265,1
17. 헌혈사업실적=234,265,1
18. 국민연금가입자=235,266,1
19. 국가보훈대상자=236,267,2
20. 국가보훈 대상자 취업=238,269,1
21. 국가보훈 대상자녀 취학=239,270,1
22. 사회복지시설=240,271,1
23. 노인정(경로당)=241,272,1
24. 생활보호 대상 실적=242,273,2
25. 여성상담 실시=244,275,1
26. 소년ㆍ소녀가장세대=245,276,1
27. 아동복지시설 수용=246,277,1
28. 장애인 등록현황=247,278,1
29. 가정의례업소=248,279,1
30. 묘지 및 납골 시설=249,280,2
XIII. 환경=251,282,2
1.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253,284,1
2. 환경오염 배출시설 단속 및 행정조치=254,285,1
3. 쓰레기 수거=255,286,3
4. 생활폐기물 매립지=258,289,1
5. 분뇨수거=258,289,3
6. 하수처리장 및 처리실적=260,291,1
7. 수질오염=261,292,2
XIV. 교육 및 문화=263,294,2
1. 학교총개황=265,296,1
2. 유치원=266,297,2
3. 초등학교=268,299,2
4. 중학교(국. 공립)=270,301,2
5. 중학교(사립)=272,303,2
6. 일반계 고등학교(국. 공립)=274,305,1
7. 일반계 고등학교(사립)=274,305,2
8. 실업계 고등학교(국. 공립)=276,307,1
9. 실업계 고등학교(사립)=276,307,2
10. 대학교=278,309,1
11. 대학원=278,309,1
12. 기타학교=278,309,2
13. 적령아동 취학=280,311,1
14. 사설학원=281,312,1
15. 공공도서관=281,312,1
16. 문화재=282,313,2
17. 종교단체=284,315,2
18. 예술단=286,317,1
19. 문화공간=286,317,1
20. 체육시설=287,318,1
21. 청소년수련시설=288,319,2
22. 언론매체=290,321,1
23. 출판, 인쇄 및 기록매체업 현황=291,322,2
XV. 재정=293,324,2
1. 국세징수=295,326,1
2. 지방세부담=296,327,1
3. 지방세징수=296,327,2
4. 예산결산총괄=298,329,1
5. 일반회계 세입결산=299,330,1
6. 일반회계 세출결산=300,331,1
7. 특별회계 예산결산=301,332,1
8. 시공유재산=302,333,1
XVI. 공공행정 및 사법=303,334,2
1. 공무원 총괄=305,336,1
2. 시 본청공무원=306,337,2
3. 의회사무국, 직속기관 및 사업소 공무원=308,339,2
4. 읍ㆍ면ㆍ동 공무원=310,341,1
5. 소방공무원=311,342,1
6. 퇴직사유별 공무원=312,343,2
7. 공무원 훈련자=314,345,2
8. 관내 관공서 및 주요기관=316,347,2
9. 민원서류처리=318,349,1
10. 범죄발생 및 검거=319,350,1
11. 연령별피의자=320,351,1
12. 학력별피의자=321,352,1
13. 소년범죄=322,353,1
14. 외국인범죄=322,353,1
15. 화재발생=323,354,1
16. 원인별 화재발생=324,355,1
17. 장소별 화재발생=325,356,1
18. 소방대상물 현황=326,357,1
19. 소방장비=327,358,1
20. 소방구급 및 구조활동 실적=328,359,2
21. 재난사고 발생 및 피해현황=330,361,2
22. 풍수해발생=332,363,1
23. 교통사고 발생=333,364,1
24. 자동차단속 및 처리=334,365,2
25. 운전면허 소지자=336,367,1
26. 운전면허시험 실시=337,368,1
27. 산불발생 현황=338,369,1
XVII. 전국통계=339,370,2
1. 행정구역총괄=341,372,2
2. 인구추이=343,374,1
3. 연령(5세 계급)별 인구=344,375,2
4. 주요경제지표=346,377,8
5. 경제활동인구=354,385,6
6. 도시가구당 월평균 가계지출=360,391,4
7. 전도시 소비자 물가지수=364,395,6
8. 중앙정부세입총괄=370,401,2
9. 중앙정부세출총괄=372,403,2
10. 국내총생산에 대한 지출=374,405,2
11. 경제활동별 국내총생산=376,407,4
12. 수출입총괄=380,411,1
13. 주요국별수출=381,412,3
14. 주요국별수입=384,415,3
15. 자동차등록=387,418,4
XVIII. 부록=391,422,1
1. 상주시 기구표=392,423,2
2. 역대 시장ㆍ군수 명단=394,425,1
3. 역대국회의원명단=395,426,1
4. 시의원명단=396,427,1
5. 지정문화재 및 명승고적 현황=397,428,6
화보=403,434,12
판권지=415,446,1
통계도표=0,10,1
1. 통계지표=0,11,2
2. 지목별 현황=0,13,1
3. 기상개황=0,14,1
4. 인구 및 세대=0,15,1
5. 상수도=0,16,1
6. 차량=0,17,1
7. 보건 및 위생=0,18,1
8. 농업=0,19,1
9. 전화가입현황=0,20,1
10. 도로현황=0,21,1
11. 교육=0,22,1
12. 재정=0,23,1
13. 지방세=0,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