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 등]=0,1,2
발간사=0,3,1
시정방침=0,4,1
시기=0,5,1
상주시민헌장=0,6,1
상주시민의 노래=0,7,1
상주시 상징물=0,8,1
일러두기=0,9,1
통계도표=0,10,15
목차=0,25,8
I. 연혁=1,33,2
1. 연혁=3,35,2
II. 토지 및 기후=5,37,2
1. 위치=7,39,1
2. 행정구역=8,40,1
3. 토지 지목별 현황=9,41,4
4. 일기일수=13,45,1
5. 기상개황=14,46,3
III. 인구=17,49,2
1. 인구추이=19,51,1
2. 읍면동별 세대 및 인구(주민등록)=20,52,2
3. 행정리동별 세대 및 인구=22,54,24
4. 연령(5세 계급)및 성별 인구=46,78,7
5. 인구동태=53,85,1
6. 혼인상태별 인구(15세 이상 인구)=54,86,2
7. 인구이동=56,88,2
8. 주요국적별 외국인 등록현황=58,90,3
IV. 노동=61,93,2
1. 노동조합=63,95,1
2. 읍면동별 노동조합=64,96,1
3. 산업연맹별 노동조합=65,97,2
4. 노사분규 발생현황=67,99,1
5. 직업훈련현황=68,100,1
V. 사업체=69,101,2
1. 산업대분류별 사업체 총괄=71,103,1
2. 종사자규모별사업체수 및 종사자수=72,104,2
3. 산업별, 읍ㆍ면ㆍ동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74,106,3
VI. 농림수산업=77,109,2
1. 농가 및 농가인구=79,111,1
2. 경지면적=80,112,1
3. 농업진흥지역 지정=81,113,1
4. 농업기반공사=82,114,1
5. 수리답 및 경지정리현황=82,114,1
6. 수리시설 및 방조제 현황=82,114,1
7. 식량작물 생산량(정곡)=83,115,5
8. 채소류 생산량=88,120,4
9. 특용작물 생산량=92,124,1
10. 과실류 생산량=92,124,2
11. 추곡수매실적=94,126,2
12. 하곡수매실적=96,128,2
13. 정부관리양곡 보관창고=98,130,1
14. 정부양곡 가공공장=99,131,1
15. 농업협동조합=100,132,2
16. 농업용 기구 및 기계보유=102,134,2
17. 농기계 이용조직=104,136,2
18. 비료공급=106,138,2
19. 가축 사육가구 및 마리=108,140,3
20. 가축전염병발생=111,143,1
21. 가축전염병 예방주사 실시=112,144,1
22. 수의사분포=113,145,1
23. 도축검사=114,146,1
24. 배합사료생산=114,146,1
25. 소유별 임야면적=115,147,1
26. 임상별 산림면적=116,148,1
27. 임상별 임목축척=117,149,1
28. 임산물 생산량=118,150,2
29. 수렵=120,152,1
30. 수렵면허장 발급=121,153,1
31. 사방사업=122,154,1
32. 조림=123,155,1
33. 산림피해=124,156,2
34. 산림형질변경 허가내역=126,158,1
35. 보안림 지정현황=127,159,1
36. 토석채취현황=127,159,2
VII. 광공업=129,161,2
1. 광업 및 제조업=131,163,1
2. 사업체 규모별 광업 및 제조업=132,164,4
3. 제조업 중분류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136,168,2
4. 광종별 광구수=138,170,2
5. 광산물 생산=140,172,1
6. 공업 및 농공단지=141,173,1
7. 민수용 탄수급=142,174,1
8. 연탄생산=143,175,1
9. 유류 소비량=144,176,1
VIII. 전기ㆍ가스ㆍ수도=145,177,2
1. 용도별 전력 사용=147,179,1
2. 제조업중분류별 전력사용량=148,180,2
3. 가스공급량=150,182,1
4. 상수도=151,183,1
5. 상수도관=152,184,2
6. 급수 사용량=154,186,1
7. 급수 사용료 부과=155,187,1
8. 하수도=156,188,4
9. 하수사용료 부과=160,192,1
IX. 유통, 금융, 보험 및 기타서비스=161,193,2
1. 시장분포=163,195,2
2. 금융기관=165,197,1
3. 금융기관 예금, 대출 및 어음=166,198,2
4. 새마을금고=168,200,1
X. 주택ㆍ건설=169,201,2
1. 주택의 종류=171,203,1
2. 주택의 점유형태=171,203,1
3. 건축허가=172,204,2
4. 아파트건립=174,206,1
5. 토지거래 허가=175,207,1
6. 토지거래현황=176,208,1
7. 도시계획=177,209,1
8. 공원=178,210,1
9. 하천=179,211,1
10. 하천부지점용=180,212,1
11. 도로=181,213,1
12. 교량=182,214,1
13. 건설장비=183,215,2
XI. 교통ㆍ관광 및 정보통신=185,217,2
1. 자동차 등록=187,219,3
2. 영업용자동차 업종별 수송=190,222,2
3. 주차장=192,224,2
4. 철도수송=194,226,1
5. 관광사업체 등록=195,227,1
6. 우편시설=196,228,2
7. 우편물 취급=198,230,2
8. 우편요금 수입=200,232,1
9. 국내전보 취급=201,233,1
10. 전화사용=201,233,1
11. 전화시설 및 가입자수=201,233,1
12. 행정전산장비 보유=202,234,5
XII. 보건 및 사회보장=207,239,2
1. 의료기관=209,241,2
2. 의료기관 종사 인력=211,243,1
3. 보건소 인력=212,244,1
4. 보건지소 및 진료소 인력=213,245,1
5. 부정의료업자 단속 실적=214,246,2
6. 의약품등 제조업소 및 판매업소=216,248,2
7. 식품위생관계 업소=218,250,2
8. 공중위생관계업소=220,252,2
9. 예방접종=222,254,2
10. 법정전염병 발생 및 사망=224,256,2
11. 나환자 보건소등록=226,258,2
12. 결핵환자 보건소 등록=228,260,2
13. 가족계획 사업실적=230,262,1
14. 모자보건사업 실적=231,263,1
15. 방문간호사업실적=232,264,1
16. 보건교육실적=233,265,1
17. 국민건강보험 적용인구=234,266,2
18. 의료보호대상자 진료실적=236,268,1
19. 헌혈사업실적=236,268,1
20. 국민연금가입자=237,269,1
21. 국가보훈대상자=238,270,2
22. 국가보훈 대상자 취업=240,272,1
23. 국가보훈 대상자녀 취학=241,273,1
24.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242,274,2
25. 사회복지시설수용=244,276,1
26. 여성복지시설 수용=245,277,1
27. 아동복지시설 수용=246,278,1
28. 보육시설=247,279,1
29. 장애인 등록현황=248,280,2
30. 생활보호 대상실적=250,282,2
31. 여성상담 실시=252,284,1
32. 소년ㆍ소녀가장세대=253,285,1
33. 가정의례업소=254,286,1
34. 노인정(경로당)=255,287,1
35. 묘지 및 납골 시설=256,288,1
XIII. 환경=257,289,2
1.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259,291,1
2. 환경오염 배출시설 단속 및 행정조치=260,292,1
3. 쓰레기수거=261,293,4
4. 생활폐기물 매립지=265,297,1
5. 분뇨수거=266,298,4
6. 하수처리장 및 처리실적=270,302,1
7. 수질오염=271,303,2
XIV. 교육 및 문화=273,305,2
1. 학교총개황=275,307,1
2. 유치원=276,308,2
3. 초등학교=278,310,2
4. 중학교(국, 공립)=280,312,2
5. 중학교(사립)=282,314,2
6. 일반계 고등학교(국, 공립)=284,316,1
7. 일반계 고등학교(사립)=284,316,2
8. 실업계 고등학교(국, 공립)=286,318,1
9. 실업계 고등학교(사립)=286,318,2
10. 대학교=288,320,1
11. 대학원=288,320,1
12. 기타학교=288,320,2
13. 적령아동 취학=290,322,1
14. 사설학원=291,323,1
15. 공공도서관=291,323,1
16. 문화재=292,324,2
17. 종교단체=294,326,2
18. 예술단=296,328,1
19. 문화공간=296,328,1
20. 체육시설=297,329,1
21. 청소년 수련시설=298,330,2
22. 언론매체=300,332,1
23. 출판, 인쇄 및 기록매체업 현황=301,333,2
XV. 재정=303,335,2
1. 국세징수=305,337,1
2. 지방세부담=306,338,1
3. 지방세징수=306,338,2
4. 예산결산총괄=308,340,1
5. 일반회계 세입결산=309,341,1
6. 일반회계 세출결산=310,342,1
7. 특별회계 예산결산=311,343,1
8. 시공유재산=312,344,1
XVI. 공공행정 및 사법=313,345,2
1. 공무원 총괄=315,347,1
2. 시 본청공무원=316,348,2
3. 의회사무국, 직속기관 및 사업소 공무원=318,350,2
4. 읍ㆍ면ㆍ동 공무원=320,352,1
5. 소방공무원=321,353,1
6. 퇴직사유별 공무원=322,354,2
7. 공무원훈련자=324,356,2
8. 관내 관공서 및 주요기관=326,358,2
9. 민원서류처리=328,360,1
10. 범죄발생 및 검거=329,361,1
11. 연령별피의자=330,362,1
12. 학력별 피의자=331,363,1
13. 소년범죄=332,364,1
14. 외국인범죄=332,364,1
15. 화재 발생=333,365,1
16. 원인별 화재발생=334,366,1
17. 장소별 화재 발생=335,367,1
18. 소방대상물 현황=336,368,1
19. 소방장비=337,369,1
20. 소방구급 및 구조활동 실적=338,370,2
21. 재난사고 발생 및 피해현황=340,372,2
22. 풍수해 발생=342,374,1
23. 교통사고 발생=343,375,1
24. 자동차단속 및 처리=344,376,2
25. 운전면허 소지자=346,378,1
26. 운전면허시험 실시=347,379,1
27. 산불발생 현황=348,380,1
XVII. 전국통계=349,381,2
1. 전국행정구역총괄=351,383,2
2. 인구추이=353,385,2
3. 연령(5세 계급)별 인구=355,387,2
4. 주요경제지표=357,389,6
5. 경제활동인구=363,395,3
6. 산업별취업자=366,398,1
7. 직업별취업자=367,399,2
8. 지역별 산업생산ㆍ출하ㆍ재고지수=369,401,2
9. 전도시 근로자가구의 가구당 월평균 가계수지=371,403,4
10. 전도시 전가구의 가구당 월평균 가계지출=375,407,4
11. 생산자물가지수=379,411,6
12. 전도시 소비자물가지수=385,417,4
13. 통합재정수지=389,421,4
14. 국내총생산에 대한 지출=393,425,2
15. 경제활동별 국내총생산 및 국민총소득=395,427,2
16. 지역내총생산=397,429,2
17. 수출입총괄=399,431,2
18. 주요국별수출=401,433,3
19. 주요국별수입=404,436,3
20. 자동차등록=407,439,2
XVIII. 부록=409,441,1
1. 상주시 기구표=410,442,2
2. 역대 시장ㆍ군수 명단=412,444,1
3. 역대국회의원명단=413,445,1
4. 시의회명단=414,446,1
5. 지정문화재 및 명승고적 현황=415,447,6
6. 화보=421,453,12
판권지=433,465,1
인구 및 세대=0,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