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문목차
[표제지 등]=0,1,2
서문/현오석=1,3,1
[목차]=2,4,1
글로벌 아웃소싱 현황과 활용방안=3,5,1
목차=4,6,1
요약=5,7,12
본문=17,19,2
I. 아웃소싱의 발전=19,21,1
1. 개념과 형태=19,21,3
2. IT 아웃소싱의 발전 추이=22,24,4
3. 오프쇼어 아웃소싱의 장ㆍ단점=25,27,2
II. 세계 아웃소싱 시장동향=27,29,1
1. 시장규모=27,29,5
2. 주요 국가별 동향=32,34,5
3. 글로벌 아웃소싱 활용 현황=36,38,2
III. 주요 경쟁국 동향과 경쟁력 비교=38,40,1
1. 오프쇼어 아웃소싱 대상국가 결정요인=38,40,1
2. 주요 국가별 경쟁력 비교=39,41,4
3. 주요 경쟁국 동향=43,45,8
IV. 우리나라의 아웃소싱 경쟁력=51,53,1
1. 업계 동향=51,53,3
2. 경쟁력=53,55,3
V. 글로벌 아웃소싱 시장 전망=56,58,3
VI. 활용전략=59,61,1
1. 아웃소싱기업의 전문화 지원=59,61,2
2. 해외마케팅 지원=60,62,2
3. 법ㆍ제도의 정비=62,64,1
4. 시장트렌드 예측 강화=62,64,3
인도 BPO산업의 성장동력과 시사점=65,67,2
목차=67,69,2
요약=69,71,12
본문=81,83,2
I. 새로운 BPO 산업의 부상과 인도=83,85,1
1. BPO의 개념과 형태=83,85,5
2. 글로벌 트랜드=87,89,2
3. 글로벌 BPO 시장에서의 인도의 위치=88,90,3
II. 인도 BPO 산업의 성장과 외국기업의 진출=91,93,1
1. 개요=91,93,4
2. 인도 BPO 산업의 급성장=94,96,3
3. 지역별 전략산업 육성과 외국기업 진출 러시=97,99,5
4. 전망=102,104,2
III. 인도 BPO 산업의 경쟁력과 지원정책=104,106,1
1. 강점=104,106,1
2. 약점=105,107,1
3. 인도정부의 BPO산업 지원정책=105,107,3
IV. 한국기업의 진출현황과 시사점=108,110,1
1. 한국기업의 인도 진출현황과 애로점=108,110,2
2. 시사점=109,111,2
[판권지]=111,113,1
(주요 국가별 아웃소싱 매출액 비중)=8,10,1
(주요 국가별 아웃소싱 매출액 비중)=28,30,1
(유형별 세계 IT아웃소싱 시장 비율)=29,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