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 등]=1,1,2
발간에 즈음하여...=3,3,1
공무원 윤리헌장=4,4,1
군정구호=5,5,1
군정방침=5,5,1
군민헌장=6,6,1
무안의 상징=7,7,1
군민의 노래=8,8,1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하여...=9,9,1
무안에서는 하루에...=10,10,1
도표목차=11,11,17
전체목차=28,28,1
목차=29,29,4
I. 연혁=33,33,3
1. 개황=35,35,2
II. 토지 및 기후=37,37,3
1. 위치=39,39,1
2. 행정구역=40,40,1
3. 토지지목별현황=40,40,3
4. 일기일수=42,42,1
5. 기상개황=43,43,1
6. 강수량=44,44,1
7. 해안선 및 도서=45,45,2
III. 인구=47,47,3
1. 인구추이=49,49,2
2. 읍면별 세대 및 인구=51,51,1
3. 연령별(5세계급) 및 성별 인구=51,51,3
4. 인구동태=53,53,1
5. 인구이동=54,54,1
6. 주요국적별 외국인 등록 현황=55,55,2
IV. 노동=57,57,3
1. 노동조합=59,59,2
2. 군별 노동조합=61,61,1
3. 산업연맹별 노동조합=61,61,2
V. 사업체=63,63,3
1. 산업대분류별 사업체 총괄=65,65,2
2. 종사자규모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67,67,2
3. 산업체별, 읍면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69,69,2
VI. 농림수산업=71,71,3
1. 농가 및 농가인구=73,73,1
2. 경지면적=73,73,1
3. 경지 규모별 농가=74,74,1
4. 농업진흥지역 지정=74,74,1
5. 농업기반공사=75,75,1
6. 식량작물 생산(정곡)=75,75,5
7. 채소류 생산량=79,79,4
8. 특용작물 생산량=82,82,1
9. 과실류 생산량=83,83,1
10. 추곡수매실적=84,84,1
11. 하곡수매실적=85,85,1
12. 정부관리양곡 보관창고=86,86,1
13. 정부양곡 가공공장=87,87,1
14. 농업협동조합=87,87,2
15. 농업용기구 및 기계보유=88,88,2
16. 비료공급=89,89,1
17. 가축사육가구 및 마리수=90,90,2
18. 가축전염병 발생=91,91,1
19. 가축전염병 예방주사 실적=92,92,1
20. 수의사 분포=92,92,1
21. 도축검사=93,93,1
22. 축산물 위생관계업소=93,93,2
23. 소유별 임야면적=94,94,1
24. 임상별 산림면적=95,95,1
25. 임상별 임목축적=95,95,1
26. 임산물 생산량=96,96,1
27. 제재공장 및 생산량=96,96,1
28. 사방사업=97,97,1
29. 조림=97,97,2
30. 산림피해=98,98,2
31. 어가 및 어가인구=99,99,2
32. 어선보유=100,100,1
33. 수산물 어획고=101,101,1
34. 수산물 가공품 생산고=102,102,1
35. 수산업 협동조합=102,102,2
36. 농어민후계자 지정 및 관리=103,103,1
37. 면허어업 및 신고어업(무동력선)=104,104,1
38. 수산물 계통판매고=105,105,2
VII. 광공업=107,107,3
1. 광업 및 제조업=109,109,3
2. 중분류별 광업 및 제조업=112,112,1
3. 제조업중분류별 사업체수 및 종사자수=112,112,3
4. 광종별 광구수=114,114,1
5. 광산물 생산=115,115,1
6. 산업 및 농공단지=115,115,1
7. 석유류 소비량=116,116,1
VIII. 전기ㆍ가스ㆍ수도=117,117,3
1. 용도별 전력사용량=119,119,1
2. 제조업 중분류별 전력사용량=120,120,1
3. 가스공급량=121,121,1
4. 상수도=121,121,1
5. 상수도관=122,122,1
6. 급수사용량=123,123,1
7. 급수사용료 부과=123,123,1
8. 하수도=124,124,1
IX. 유통ㆍ금융ㆍ보험 및 기타서비스=125,125,3
1. 시장분포=127,127,1
2. 금융기관=128,128,1
3. 새마을금고=128,128,1
4. 수출입통관실적=129,129,2
X. 주택ㆍ건설=131,131,3
1. 주택의 종류=133,133,1
2. 주택의 점유형태=133,133,1
3. 건축허가(동수)=134,134,6
4. 아파트 건립=140,140,1
5. 토지거래허가 및 신고=141,141,1
6. 토지거래 현황=142,142,2
7. 도시계획=143,143,2
8. 도시공원=144,144,2
9. 하천=145,145,1
10. 하천부지점용=146,146,1
11. 도로=146,146,3
12. 도로시설물=148,148,2
13. 교량=149,149,3
14. 건설장비=151,151,2
XI. 교통ㆍ관광 및 정보통신=153,153,3
1. 자동차등록=155,155,2
2. 영업용자동차 업종별 수송=156,156,2
3. 주차장=157,157,2
4. 철도수송=159,159,1
5. 관광사업체 등록=159,159,2
6. 관광객수 및 관광수입=160,160,1
7. 우편시설=161,161,1
8. 우편물 취급=162,162,1
9. 우편요금 수입=163,163,1
10. 전화시설 및 가입자수=163,163,1
11. 행정전산장비 보유=164,164,1
XII. 보건 및 사회보장=165,165,3
1. 의료기관=167,167,1
2. 의료기관종사 의료인력=168,168,1
3. 보건소 인력=168,168,2
4. 보건지소 및 보건진료소 인력=169,169,1
5. 부정의료업자 단속실적(의료기관)=170,170,1
6. 의약품 등 제작업소 및 판매업소=171,171,1
7. 식품위생 관계업소=171,171,2
8. 공중위생 관계업소=172,172,1
9. 예방접종=173,173,1
10. 한센병환자 보건소 등록=173,173,1
11. 결핵환자 보건소 등록=174,174,1
12. 모자보건사업 실적=175,175,1
13. 방문간호사업 실적=175,175,2
14. 보건교육실적=176,176,1
15. 건강보험 적용인구=177,177,1
16. 국민연금 가입자=177,177,1
17. 국가보훈대상자=178,178,1
18. 국가보훈대상자 취업=179,179,1
19. 국가보훈대상자 자녀취학=179,179,1
20. 사회복지시설=180,180,1
21. 아동복지시설수용=181,181,1
22. 보육시설=182,182,1
23. 청소년 수련시설=182,182,1
24. 여성복지시설 수용=183,183,1
25. 노인정(경로당)=184,184,1
26. 여성상담실시=184,184,1
27. 소년ㆍ소녀 가정현황=185,185,1
28.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185,185,2
29. 장애인등록 현황=186,186,2
30. 법정전염병 발생 및 사망=187,187,2
31. 묘지 및 납골시설=188,188,3
XIII. 환경=191,191,3
1.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193,193,1
2. 환경오염배출시설 단속 및 행정조치=193,193,1
3. 쓰레기 수거=194,194,1
4. 생활폐기물 매립지=195,195,1
5. 분뇨수거=195,195,4
XIV. 교육 및 문화=199,199,3
1. 학교 총개황=201,201,1
2. 유치원=202,202,1
3. 초등학교=203,203,1
4. 중학교(국ㆍ공립)=204,204,1
5. 중학교(사립)=205,205,1
6. 일반계고등학교(국ㆍ공립)=206,206,1
7. 일반계고등학교(사립)=207,207,1
8. 실업계고등학교(국ㆍ공립)=208,208,1
9. 실업계고등학교(사립)=209,209,1
10. 대학=210,210,1
11. 대학교=211,211,1
12. 대학원=212,212,1
13. 적령아동 취학=213,213,1
14. 사설학원=213,213,2
15. 공공도서관=214,214,1
16. 문화재=215,215,1
17. 문화공간=216,216,1
18. 체육시설=216,216,2
19. 언론매체=218,218,1
20. 출판ㆍ인쇄 및 기록매체업 현황(산업세분류별)=218,218,1
XV. 재정=219,219,3
1. 국세징수=221,221,1
2. 지방세징수=222,222,1
3. 예산결산총괄=223,223,1
4. 일반회계 세입결산=224,224,1
5. 일반회계 세출결산=225,225,1
6. 특별회계 예산결산=225,225,1
7. 교육비 특별회계 세입결산=226,226,1
8. 교육비 특별회계 세출결산=226,226,1
9. 도 공유재산=227,227,1
10. 군 공유재산=227,227,2
11. 일반회계 세입예산 개요=228,228,2
12. 일반회계 세출예산 개요=229,229,2
XVI. 공공행정 및 사업=231,231,3
1. 공무원 총괄=233,233,1
2. 군 본청 공무원=234,234,1
3. 군의회사무과, 직속기관, 사업소 공무원=235,235,1
4. 읍면공무원=236,236,1
5. 퇴직 사유별 공무원=237,237,1
6. 공무원 훈련자=238,238,1
7. 관내 관공서 및 주요기관=239,239,2
8. 민원서류 처리=241,241,1
9. 여권발급=241,241,2
10. 범죄발생 및 검거=242,242,1
11. 연령별 피의자=243,243,1
12. 학력별 피의자=243,243,2
13. 소년범죄=244,244,1
14. 외국인범죄=245,245,1
15. 화재발생=245,245,2
16. 원인별 화재발생=246,246,1
17. 장소별 화재발생=247,247,1
18. 소방장비=247,247,2
19. 소방구급 및 구조활동=249,249,2
20. 소방대상물 현황=250,250,2
21. 재난사고 발생 및 피해현황=252,252,1
22. 풍수해 발생=252,252,1
23. 교통사고발생(자동차)=253,253,1
24. 자동차단속 및 처리=253,253,2
25. 운전면허증 소지자=254,254,1
26. 운전면허시험실시=255,255,2
XVII. 전국통계=257,257,3
1. 전국 행정구역 총괄=259,259,2
2. 인구추이=261,261,2
3. 연령별(5세계급)별인구=263,263,2
4. 주요 경제지표=265,265,5
5. 경제활동인구=270,270,3
6. 산업별취업자=273,273,1
7. 직업별취업자=274,274,2
8. 지역별 산업생산ㆍ출하ㆍ재고지수=276,276,2
9. 전도시 도시근로자의 가구당 월평균 가계수지=278,278,4
10. 전도시 전가구의 가구당 월평균 가계지출=282,282,4
11. 생산자물가지수=286,286,6
12. 전도시 소비자 물가지수=292,292,2
13. 통합재정수지=294,294,2
14. 국내총생산에 대한 지출=296,296,2
15. 경제활동별 국내총생산 및 국민총소득=298,298,2
16. 지역내총생산=300,300,2
17. 수출입총괄=302,302,2
18. 주요국별 수출=304,304,3
19. 주요국별수입=307,307,3
20. 자동차등록=310,310,3
XVIII. 국제통계=313,313,3
1. 인구=315,315,2
2. 조출생률 및 조사망률=317,317,1
3. 실업률=318,318,1
4. 국내총생산(당해년 가격)=319,319,1
5. 국민총소득(당해년 가격)=320,320,1
6. 생산자물가지수=321,321,1
7. 소비자물가지수=322,322,1
8. 수출입단가지수=323,323,1
9. 통화량=324,324,2
10. 무역=326,326,2
11. 경제성장률(국내총생산)=328,328,1
12. 1인당 국민총소득(당해년가격)=329,329,1
13. 국제수지(경상수지)=330,330,1
14. 남ㆍ북한 주요경제지표(2004)=331,331,2
XIX. 부록=333,333,2
1. 문화재 현황=335,335,1
2. 관내 주요 산=336,336,1
3. 역대 군수 명단=337,337,2
4. 군의회 의원=338,338,1
5. 군의회 기구표=339,339,1
6. 도의회 의원 명단=340,340,1
7. 역대 부군수 명단=341,341,1
8. 군 간부 명단=342,342,2
9. 읍ㆍ면장 명단=343,343,1
10. 군행정구역 일람표=344,344,1
11. 군기구 변동사항(1988년 이후)=345,345,12
12. 군민의 상 수상자 명단=357,357,1
13. 무안군 기구표=358,358,2
14. 시ㆍ군ㆍ읍ㆍ면간 이정표=360,360,1
15. 곡물환산표=361,361,1
16. 도량형 환산표=362,362,1
무안관광안내도=363,363,1
볼거리=364,364,4
먹거리=368,368,1
특산물=369,369,2
[판권지]=371,371,1
도표목차=11,11,1
행정구역=12,12,1
토지=13,13,1
세대 및 인구=14,14,2
기상개황=16,16,1
재정=17,17,3
식량작물 생산량=20,20,1
수산업 현황=21,21,1
사업체 현황=22,22,1
의료현황=23,23,1
임야현황=24,24,1
도로현황=25,25,1
자동차 등록현황=26,26,1
공무원 현황=27,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