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 등]=0,1,2
보고서 구성체계=0,3,1
Part1. KRA Strategy For Image Up=1,4,1
목차=2,5,1
Chapter1. 프로젝트 개요(Project Overview)=3,6,1
I. 프로젝트 헌장(Project Charter)=4,7,1
Il. 분석 방법론(Analysis Methods)=5,8,2
III.분석모델 (Analysis Model)=7,10,1
Chapter2. KRA 분석(KRA Analysis)=8,11,1
I. 이미지 가치 분석 (Image Value Analysis)=9,12,18
Il. 공유 가치 분석 (Shared Value Analysis)=27,30,11
Ill. KRA 분석 For Image Up=38,41,2
Chapter3. 이미지 개선을 위한 KRA-Way 설정=40,43,1
I. KRA-Way의 정의=41,44,2
II. New KRA 발견=43,46,17
III. KRA-Way=60,63,8
IV. Image Up을 위한 4대 핵심전략=68,71,7
Part2. Action Item For KRA Image Up
Part2. Action Item For KRA Image Up=0,78,1
목차=0,79,1
[핵심전략 1: Lepo-Gaming 구현]=0,80,3
[기초환경분석]=3,83,3
[전략 방향]=6,86,8
(전략과제) Lepo-Gaming 상품구현=14,94,89
(전략과제) Lepo-Gaming 서비스 구현=103,183,91
(전략과제) Lepo-Gaming 스타일(Style) 구현=194,274,52
Lepo-Gaming 구현 향후 추진일정 [종합]=246,326,4
[핵심전략 2: KRA Angels 기반구축]
[핵심전략 2: KRA Angels 기반구축]=0,330,2
목차=2,332,1
[환경분석] KRA Angles 기반구축=3,333,5
(전락과제) 2.1. KRA Angels 모델 설계=8,338,45
(전략과제) 2.2. 기금 사회환원 모델 정립=53,383,39
(전략과제) 2.3. KRA 사회봉사활동 모델 정립=92,422,24
(전략과제) 2.4. 사회환원 간접 지원 모델 정립=116,446,11
(전략과제) 2.5. KRA Angels 홍보방안=127,457,34
1. KRA Angels 향후 추진일정 [종합]=161,491,2
(핵심전략3) KRA-Way 대외인지도 제고
[핵심전략 3 : KRA-Way 대외인지도 제고]=0,493,2
목차=2,495,1
기초환경분석=3,496,3
(전략과제) 3.1. KRA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체계 확립=6,499,31
(전략과제) 3.2. KRA 브랜드 체계 확립=37,530,42
(전략과제) 3.3. 비주얼 아이덴티티 체계 확립=79,572,21
(전략과제) 3.4. KRA-Way 선포식=100,593,16
(전략과제) 3.5. 전략적 KRA 홍보 체계 확립=116,609,68
(전략과제) 3.6. 전략적 KRA 광고 체계 확립=184,677,21
(전략과제) 3.7. KRA-Way 관련 프로모션=205,698,26
1. KRA-Way 인지도 제고 추진일정 및 예산계획 [종합]=231,724,2
[핵심전략 4: KRA-Way 실천역량강화]
[핵심전략 4: KRA-Way 실천역량강화]=0,726,2
목차=2,728,1
환경분석=3,729,7
(전략과제) 4.1. KRA-Way 기업문화 정립=10,736,114
(전략과제) 4.2. Image-Up 전략 추진 인프라 구축=124,850,37
(전략과제) 4.3. 실행과제 운영방안 마련=161,887,23
1. KRA-Way 실천역량강화 향후 추진일정 [종합]=184,9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