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표제지]=0,1,1
목차=i,2,2
위치도=iii,4,1
제1장 서론=1,5,1
1.1. 개요=2,6,1
1.2. 과업 추진 방법=3,7,1
제2장 관련 계획 검토=4,8,1
2.1. 개요=5,9,1
2.2. 목포~광양간 고속도로 타당성 조사 및 기본 설계=6,10,1
2.2.1. 개요=6,10,1
2.2.2. 용역 수행결과 요약=6,10,2
2.2.3. 노선 선정=8,12,5
2.3. 목포~광양간 고속도로 건설 사업(목포~장흥구간)=13,17,1
2.3.1. 개요=13,17,1
2.3.2. 평가 수행 결과=14,18,1
2.3.3./2.3.2. IC별 교차도로 접속계획=15,19,4
2.4. 목포시 관내 국도대체 우회조로(삼향~삼호)건설공사 실시설계=19,23,1
2.4.1. 개요=19,23,1
2.4.2. 설계결과 요약=19,23,2
2.4.3. 장래 교통수요 예측=20,24,3
제3장 독천IC 설치 적정성 검토=23,27,1
3.1. 인터체인지 배치기준=24,28,1
3.2. 국도등 주요도로와 교차하거나 가까운 지점에 대한 검토=25,29,4
3.3. 인구 3만이상 도시 부근이나 출입시설의 세력권 인구 5만~15만명이 되도록 배치=29,33,7
3.4. 항만, 비행장, 유통시설 또는 관광지등의 중요한 지역을 통과하는 주요도로와 교차하거나 가까운 지점에 대한 검토=36,40,1
3.5. 출입시설의 출입교통량이 30,000대/일 이하가 되도록 배치=37,41,2
3.6. 출입시설간의 간격이 최소 2㎞, 최대 30㎞가 되도록 배치=39,43,1
3.7. 고속도로 본선과 출입시설의 편익/비용비가 최대가 되도록 배치=40,44,1
3.8. 독천IC 설치시 교통량 검토=40,44,2
3.9. 국립공원 월출산 진출입IC 설치 위치와 접근거리 검토=42,46,1
제4장 결론=43,47,3
위치도=0,4,1
(그림2-2) 위치도=13,17,1
나. 강진IC=16,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