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프롤로그
사선에서 흘린 눈물과 땀의 기록
Chapter 1 ― The Law of the mind
시장에 먼저 들어가는 것보다 기억 속에 먼저 들어가는 게 중요하다
‘욕쟁이 할머니’의 추억
선진국의 홍보 벤치마킹
설득 커뮤니케이션에서 매혹 커뮤니케이션으로
‘2055’ 전략의 비밀
Chapter 2 ― The Law of Focus
잠재 고객의 기억 속에 한 단어를 심어라
기존 광고 방식과 통념을 넘어서
정치를 만들지 말고 광고를 만들라
선거 홍보전의 ‘조커’
부족한 2%를 채운 보통 사람들의 목소리
Chapter 3 ― The Law of Perception
마케팅은 제품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 최고의 브랜드로 각인시켜라
리딩 브랜드를 넘어 메가 브랜드로
에피소드의 소중함과 눌변의 승리
숨어 있는 1인치의 장점
‘빨간 펜’ 아저씨
Chapter 4 ― The Law of Reading Trends
트렌드를 읽어 시대의 흐름을 파악하라
후보를 망가뜨려라
홍보전의 메가파워, 로고송
현재 진행형 공감 전략
사이버 게릴라, 악플러 소탕 작전
‘말’의 전쟁에서 이기는 법
Chapter 5 ― The Law of the Ladder
사다리의 어느 가로대를 차지하느냐에 따라 채용해야 할 전략이 달라진다
인터넷광고팀은 이명박 캠프의 안티
미니 미디어, 그 작지만 큰 힘
미디어의 꽃, TV토론 적응 훈련기
최전방 수비수, 보도분석의 힘
오늘의 메뉴는 BBQ치킨
노무현의 눈물VS뉴미디어팀의 눈물
에필로그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크로스 미디어 전략의 성공
책 속 부록
제17대 대통령 선거 121일간의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