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시작하는 글
1부 스포츠팬 탐색하기
1장 스포츠팬의 진화
-모든 팬을 흔들린다
-갈대 같은 스포츠팬, 그들은 누구인가
-강력한 스포츠 브랜드가 필요하다
-결론
2장 곤경에 처한 스포츠
-스포츠 산업의 세대별 변천사
-갈대 같은 팬의 출현과 조전
3장 스포츠팬 커넥션
-스포츠팬분석을 위한 연구
-팬과 스포츠의 연결고리
-스포츠팬 입문 경로
-팬들의 의사결정 과정
-팬 관여 사다리
2부 스포츠팬 사로잡기
4장 스포츠브랜드의 재창조
-딜레마 : 성적 흥행과 사이
-스포츠와 브랜드
-스포츠브랜딩의 4가지 요소
5장 스포츠브랜드 개발하기
-브랜드 변화의 동력
-브랜드 변화의 과정
-브랜드 콘셉트 개발
-팬을 사로잡는 스포츠브랜드
6장 스포츠브랜드 실행하기
-브랜드 테스트
-브랜드 고급화
-브랜드 실행
-스포츠브랜드는 항상 진화한다
7장 스포츠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팬 중심 브랜드란 무엇인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스포츠브랜드의 스토리라인
3부 스포츠팬 유지하기
8장 팬 커넥션 유지 전략
-스포츠브랜드 쇠락의 원인
-팬 커넥션 부양을 위한 과제
-팬 커넥션 유지 법칙
-팬 커넥션 유지 전략
9장 스포츠브랜딩 성공 사례
-선수의 브랜드화
-구단주의 브랜드화
-감독의 브랜드화
-경영인의 브랜드화
-프로그램의 브랜드화
-리그의 브랜드화
-시설의 브랜드화
-스포츠 용품의 브랜드화
-이벤트의 브랜드화
-TV쇼의 브랜드화
-팀의 브랜드화
-성공한 스포츠브랜드의 공통점
10장 팬 커넥션의 미래
-스포츠브랜드의 성공을 이끄는 6가지 미래 동력
옮긴이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