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Prologue-차별화 전략이 세상을 움직인다 CHAPTER 1-세상을 바꾼 파괴적 아이디어는 어디에서 오는가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파격적 전략좋은 제품이 항상 잘 팔리는 제품은 아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사고하는 기술창조적인 후발주자가 살아남는다CHAPTER 2-소비자는 무엇으로 사는가고객의 마음을 꿰뚫는 1%를 찾아라트렌드의 함정에서 벗어나라당신의 사무실 안에서 길을 찾아라믿어라, 그러나 끝까지 검증하라CHAPTER 3-세상을 바꾸는 혁명적 차별화 전략입소문 마케팅의 치명적인 함정전략이 없는 스타 마케팅은 독이다품질보다 뛰어난 광고는 없다효과적인 입소문 마케팅을 위한 전략나이트클럽에서 배우는 마케팅 전략아름다운 제품은 싼 제품보다 잘 팔린다최고의 차별화 포인트는 단순함이다CHAPTER 4-조용한 아우성이 소비자를 움직인다럭셔리 마케팅의 치명적 오류소비자를 움직이는 조용한 아우성대중문화에서 찾은 브랜드 차별화 노하우 위험을 감수하고 새로운 목소리를 전하라당신의 파트너와 자산을 공유하라CHAPTER 5-위험관리는 최고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이다 기업을 발전시키는 특별한 성장통리스크에 숨은 기회를 찾는 방법 CHAPTER 6-차별화를 만드는 최고의 아이디어마케팅 타이밍으로 승부하라NO라고 말할 수 있는 마케팅을 하라Epilogue-세상을 움직이는 차별화 혁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