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글서문추천사PART 1 퍼스널 브랜딩의 기본Chapter 1 인지도의 영향력피그말리온 법칙인지도의 중요성‘이름값’의 위력폭넓은 인지도의 필수성Chapter 2 높은 ‘몸값’ 유지하기인지도가 높은 사람이란?몸값이 올라가는 이유할리우드 식 스타 만들기 모델의 확산브랜드로의 변신과 선행과제Chapter 3 평판산업의 메커니즘평판산업이란?평판산업의 진화평판산업의 구조Chapter 4 인지도 피라미드이미지메이킹이 확산되는 부문인지도의 범위수준인지도의 도달범위인지도의 지속성Chapter 5 스타에 열광하는 고객마케팅의 핵심, 청중참여 수준에 따른 청중의 유형청중의 참여도 증대인지도의 영향력 측정성대한 디너파티 시나리오인구통계학적 분석과 심리 특성적 세분화 성별과 청중연령심리 특성적 요소의 변화 - 중장년층 팬청중의 관심 자극무엇이 극적 현실을 구현하는가?PART 2 ‘이름값’을 높이고 유지하는 마케팅 전략Chapter 6 인지도를 높이는 마케팅 전략이미지 변신과 마케팅 콘셉트신규 시장진출자들을 위한 세 가지 마케팅마케팅 프로세스의 단계시장 선정시장 교두보 구축, 시장 진입메모리 락, 마케팅 목표Chapter 7 퍼스널 브랜딩에 관한 일곱 가지 오해사람의 브랜드화퍼스널 브랜딩 프로세스의 일곱 가지 오해건실한 모습‘순수한’ 동기타고난 재능수적 재능자연스러운 카리스마행운Chapter 8 브랜드 전환의 네 단계이미지 변신의 네 단계브랜드 생성과 재생시장 정의브랜드 시험브랜드 세련화브랜드 실현이미지 변신의 3 단계Chapter 9 브랜드 전달채널 선택지속적인 채널 전환채널의 변화와 혁신채널의 특징활동 채널의 관리미디어 이용하기 : 브레이크 아웃지도 높이기분야별 유통 전략Chapter 10 브랜드의 홍보 홍보란 무엇인가홍보는 왜 필요한가?홍보는 누가 하는가홍보 담당자의 역할홍보의 장점홍보의 이머징 분야누구의 목소리인가 Chapter 11 브랜드의 유지명성/인지도의 상승과 하락명성의 생명력(longevity)명성의 라이프스타일하락 요인노출 관리승리를 위해 위험을 무릅쓰기 : 역전략 펴기명성을 유지하는 6가지 규칙분야의 전환 하락세 늦추기하락의 역학두 운동선수의 최후 Chapter 12 끊임없이 변하는 시장에서 브랜드 정체성 관리하기명성을 얻는 원리명성을 얻기 위한 과제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