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부와 지성의 마케팅전략제1장 시장경쟁 룰의 변화 제2장 현대시장을 보는 관점제3장 현대시장을 구분하는 관점제4장 현대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인터페이스 개념(1)제5장 현대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인터페이스 개념(2)제6장 부와 지성의 마케팅전략제7장 부와 지성의 포지셔닝이 시사하는 마케팅전략 재고PART 2 일본기업의 경영ㆍ마케팅전략 재점검제8장 일본기업 패배의 진정한 원인제9장 비즈니스 토털 프로세스와 마케팅제10장 고객만족 연구의 새로운 단계제11장 기업 마케팅ㆍ경영 기본 기능의 공동화 프로세스제12장 인재는 육성하는 것인가, 육성되는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