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서론: 마케팅 전략은 서바이벌제1부 기업의 모험제2장 구글: 거대한 벤처기업제3장 스타벅스: 성장과 직원복지 모범기업의 위기제4장 SM엔터테인먼트: 세계에 부는 한류신화, KPOP제2부 마케팅 전쟁제5장 콜라전쟁: 코카콜라 대 펩시제6장 PC전쟁: 휴렛팩커드 대 델제7장 캐주얼 패션전쟁: LG 패션 헤지스의 ‘굿바이 폴’제3부 마케팅 재기제8장 맥도날드: 절제를 통한 재탄생제9장 할리데이비슨: 영원한 신비감 만들기제10장 MBC 나는 가수다: 일요일 저녁의 신화제4부 마케팅 실수제11장 다임러 크라이슬러: 지옥의 합병제12장 유로 디즈니: 성공신화의 붕괴제13장 메이택: 악몽의 프로모션과 아웃소싱 유혹제14장 월마트와 이마트: 소비자 문화 이해가 성공의 조건제5부 마케팅 성공제15장 사우스웨스트항공: 성공을 향한 경쟁제16장 나이키: 브랜드의 위력제17장 HTC: 한 우물만 파는 스마트폰의 다윗제6부 마케팅 윤리제18장 머크: 바이옥스 대참사제19장 유한킴벌리: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제20장 결론: 우리는 무엇을 배울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