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사_ 시간과 관심의 경제학에 주목하라! 서문_ 물건은 넘쳐나고 시간은 부족한 세상, 시간을 마케팅하라! 1부 멀티태스커의 마음 속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1. 시간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_하루에 단 28분, 물건을 구입하는 시간 _우리의 고객은 언제, 무엇을 하고 싶은가 _시간을 투자할 만큼 가치가 있는가 - 시간 가치 환원 _마트 계산대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눈치작전 _소비자 시간학 프레임 _시간과 관심이 지갑을 열게한다 _재미있고 중요한 것만 받아들이는 뇌 _빨리 가는 시간, 거꾸로 가는 시간 _초조한 뇌, 멀티태스커를 양산하다 _소비자의 시간과 관심 붙잡기 _우리 제품을 왜 구입해야 하는가 _2분만에 습득하는 시간 마케팅 2. 시간으로 고객을 감동시켜라 _마니아들의 게임에서 우리 모두의 게임으로 _고객의 발을 붙잡는 시간 경계 전략 _최대한 오래 머물게 하라 _어떤 시간이든 노력하라 _구매와 사용을 동에 하도록 만들어라 _은행 계좌 변경 고객이 적은 이유 _2분만에 습득하는 시간 마케팅 2부 시간 마케팅의 4가지 영역; 동기, 습관, 편의, 가치 3. 동기 영역: 리얼리티 쇼에 빠져드는 이유 _머리와 마음을 공략하기 _시간과 관심을 끌어당기는 중요한 세 가지 열쇠 _‘동기’는 왜 중요한가 _자리 지키기 _왜 실패하는가 _동기는 오래가지 못한다, 안전 지역으로 이동하라 _2분만에 습득하는 시간 마케팅 4. 습관 영역: 자동으로 구글 페이지를 켜는 이유 _빙이냐, 구글이냐 _무의식의 구글 검색, 망각의 보험사 _자리 지키기 _처음 습관 그대로 _굴 속에 불을 피워라: 프레리도그 잡기 _적절한 존재감만 유지할 것 _2분만에 습득하는 시간 마케팅 5. 편의 영역: 페덱스의 하루 배송 _꼭, 반드시 하루 안에 _자리 지키기 _왜 실패하는가 _편하면 습관이 된다 _2분만에 습득하는 시간 마케팅 6. 가치 영역: 스타벅스에서 맥카페로 _가치 위주의 세상 _‘괜찮은’ 커피, 맥카페 _자리 지키기 _가격 다음엔 차별화다,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라 _2분만에 습득하는 시간 마케팅 3부 미래의 시장을 지배하는 법 7. 시간을 달리는 마케팅, 그 활용법 _당뇨 환자들의 맞춤 프로그램, 인터치에서 배운다 _고객의 시간을 소중히 _기회 엿보기 _과정1:우리 제품의 위치 파악 _과정2:시간 경계 전략의 가능성 _과정3:우리 제품의 시간 가치 파악 _득이 되기도, 실이 되기도 하는 고객 정보 8. 시간 마케팅은 이미 시작 되었다 _시간의 장벽은 여전히 존재한다 _시간을 똑똑하게 쓰는 기술 _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말하다 _그러면 이제 어떻게 시작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