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제1부 땡큐 이코노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제1장 인간의 본성은 변하지 않는다제2장 내일 당장 망하지는 않을 테지만제3장 변명들: 소셜 미디어는 신뢰할 수 없다?제2부 성공의 공식제4장 관심의 기업 문화제5장 전통적인 미디어가 소셜 미디어를 만났을 때제6장 캠페인은 마라톤이다제7장 일방적 메시지는 고객을 밀어낸다제8장 놀라움과 경외감을 심어 주라제3부 땡큐 이코노미를 행동에 옮긴 기업들제9장 어바이어: B2B 거래에도 C가 있다제10장 AJ 바머스: 버거 고객은 어디에 있나제11장 주아 드 비브르 호텔: 일대일로 감동을 전하라제12장 이레나 박스만: 소셜 미디어로 대박 낸 치과의사제13장 행크 헤이밍: 고객의 성공이 로펌의 성공제4부 그 외에 생각할 것들제14장 못 다한 이야기제5부 땡큐 이코노미 요점 정리부록 A: 소셜 미디어 용어 사전부록 B: 표지 디자인 콘테스트 응모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