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_ 아무도 모르게 선거에서 승리하는 법 CHAPTER 1. 정치학에 눈멀다 정치도 과학이다 │잠자는 표심을 깨우는 방법 │왜 맥거번은 닉슨에게 패배했을까?CHAPTER 2. 득표 수 차이의 승부 우리는 체리가 있는 곳으로 간다 │당신의 현관문을 두드리는 소리│정치 지도의 탄생│편지로 모은 기부금│ 아직도 결정을 내리지 못한 유권자를 공략하라│선거의 다음 날을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 CHAPTER 3. 뉴헤이븐 실험 당신의 한 표가 선거의 결과를 좌우할까요?│폐결핵 치료제와 비밀 투표│전화부터 방문까지, 무엇이 투표율을 좌우하는가? CHAPTER 4. 단 2퍼센트의 투표율이 만드는 드라마 부시의 음주운전 스캔들│데이터 선거 전략의 바람, 민주당을 휩쓸다│악당들은 선거 전에 무엇을 했나?│투표소로 향하게 만드는 유권자 접촉 방식 CHAPTER 5. 유권자 유형을 파악하라 정치컨설팅의 기본, 여론조사 │애완견이 있는 유권자는 민주당을 지지할까?│선거 결과를 예측하는 지하 세계의 비밀 연구소│ 마이크로타기팅 프로젝트 │ 얼마나 화가 치밀 오르는가, 분노 포인트 CHAPTER 6. 괴짜와 권위자 괴짜들의 오찬 │우편물 실험 │유권자를 쟁취하기 위한 민주당과 공화당의 전쟁│선거 기금을 모으기 위한 전략│누가 우리 당에 표를 던질 것인가? CHAPTER 7. 유권자의 심리를 읽는 방법 정치와 행동심리학의 만남│이미 많은 사람들이 투표를 하고 있다│투표하지 않은 10퍼센트의 유권자│언제 투표할 것인가? CHAPTER 8. 선거 전략가 vs 교수 선거 캠프라는 연구실로 온 네 명의 교수들│오아시스에서 벌어진 대결│선거 운동, 과연 효과가 있을까?│선거자금, 어떻게 효율적으로 쓸 것인가?CHAPTER 9. 오바마의 선거 캠프 실험실 유권자 개별 공략법│데이터의 보고, 캠프의 매트릭스│여론조사보다 빠른 유권자 모델링 CHAPTER 10. 새로운 전략의 탄생 버스 승객과 함께 달린 오바마│유권자 표적 설정과 최고의 데이터│기존의 전략을 의심하라│여론조사의 함정, 브래들리 효과 에필로그 _ 한계를 초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