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머리말 / 배창헌
목차
제1장 중국지역 5
I. 중국 시장 개황 7
1. 시장특성 7
2. 불황기의 시장환경 변화 8
3. 진출전략 8
II. 중국 수출유망품목 및 진출방안 10
1. 경제동향 10
II-1. 베이징 13
1. 10대 수출유망품목 13
2. 진출방안 25
II-2. 상하이 33
1. 10대 수출유망품목 33
2. 진출방안 45
II-3. 다롄(동북 3성) 56
1. 10대 수출유망품목 56
2. 진출방안 70
II-4. 광저우(광둥성) 79
1. 10대 수출유망품목 79
2. 진출방안 90
II-5. 칭다오(산둥성) 94
1. 10대 수출유망품목 94
2. 진출방안 106
II-6. 청두(쓰촨성) 111
1. 3대 수출유망품목 111
2. 진출방안 113
II-7. 시안(산시성) 116
1. 3대 수출유망품목 116
2. 진출방안 119
II-8. 충칭 120
1. 3대 수출유망품목 120
2. 진출방안 123
II-9. 선양(랴오닝성) 124
1. 3대 수출유망품목 124
2. 진출방안 127
II-10. 항저우(저장성) 130
1. 3대 수출유망품목 130
2. 진출방안 132
II-11. 정저우(하남성) 134
1. 3대 수출유망품목 134
2. 진출방안 136
II-12. 샤먼(복건성) 138
1. 3대 수출유망품목 138
2. 진출방안 141
II-13. 난징(장쑤성) 142
1. 3대 수출유망품목 142
2. 진출방안 144
II-14. 우한(후베이성) 146
1. 10대 수출유망품목 146
2. 진출방안 158
II-15. 창샤(후난성) 161
1. 3대 수출유망품목 161
2. 진출방안 162
III. 홍콩 수출유망품목 및 진출방안 163
1. 최근 경제동향 163
2. 10대 수출유망품목 164
3. 진출방안 177
IV. 대만 수출유망품목 및 진출방안 179
1. 경제동향 179
2. 10대 수출유망품목 182
3. 진출방안 193
판권기 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