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사 / 옮긴이의 말 / 들어가는 말PART I 컨버전스 = 마케팅 + 테크놀로지 1장 미디어, 테크놀로지, 창의의 충돌미디어 / 테크놀로지 / 창의 / 르네상스 조직 만들기융합의 5가지 원칙 / 융합의 기폭제 2장 차세대 스토리텔링광고쟁이의 죽음과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스트의 탄생 / 창의성의 민주화협업: 큐레이터가 된 크리에이티브 담당 / 서비스로서의 브랜드 / 융합의 기폭제 3장 데이터 주도적 마케팅빅 데이터의 힘으로 백악관을 지킨 오바마 / 마케팅 유토피아로 가는 길소비자를 잡지 못하는 타깃팅 / 타깃팅을 최우선으로 하지 못하는 경영자들더 나은 타깃팅으로 가는 길 / 융합의 기폭제 4장 클라우드클라우드란 무엇인가? / EC2에서 왕실 결혼까지 / 빠르고, 값싸며, 통제 가능데이터의 쓰나미 / 클라우드를 둘러싼 괴담 / 융합의 기폭제 5장 마케팅이 커머스, 커머스가 마케팅매강은 죽었다? 매장 만세! / 소매업이 직면한 도전 / 고객에 대한 싱글 뷰를 향하여혁신으로 가는 길 / 무스조 모델 / 융합의 기폭제 6장 미디어까다로운 소비자, 어떻게 미디어를 사용하는가? / 업프런트디지털이라고 해서 빠른 것은 아냐 / 콘텐트 퍼블리셔가 되라 / 융합의 기폭제 7장 유비쿼터스 컴퓨팅유비쿼터스 컴퓨팅이란 무엇인가? / 우리 집, 연결되다자아, 수치로 표시되다 / 유비쿼터스 환경에 대처하기 / 융합의 기폭제PART II 로드맵 8장 컨버전스 체화하기융합을 위한 만트라 / 선각자를 찾아라 / 시야를 밖으로 워크숍, 워크숍, 또 워크숍커다란 배 만들기 / 나만의 로드맵 작성하기 / 우뇌와 좌뇌를 동시에 사용하라 9장 조직 구조를 변화시키는 방법떠오르는 최고디지털책임자 / 상향식 솔루션 / 다양한 직무로 구성된 프로젝트 팀마케팅과 IT 부문의 새 역할 / 조직 내 단골 혹은 단짝 관계협업의 문화를 만들라 10장 프로세스를 변화시키는 방법측정 방식을 바꾸고 목표를 수립하라 / 계획 수립 방식을 바꾸라예산 책정도 바꾸라 / 소프트웨어 회사처럼 생각하라 / 인센티브-보상 체계를 바꾸라 11장 애자일 방법론을 통한 융합의 실현공정과 도구보다는 개인과 상호작용 / 포괄적인 문서보다 작동하는 소프트웨어계약 협상보다 고객과의 협업 / 계획만 따르기보다 변화에 대응레이저피시의 애자일 활용 / 커뮤니케이션 촉진제로서 애자일의 효과애자일, 어떻게 시작할까? / 융합의 기폭제책을 마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