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1 사물 인터넷과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이해Chapter 1. 사물 인터넷과 웨어러블 디바이스, 그리고 유비쿼터스__사물 인터넷__사물 인터넷의 시장 전망__웨어러블 디바이스__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시장 전망__기획 관점에서 살펴보자__인사이트Chapter 2 사물 인터넷과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기반 기술__M2M과 센싱 기술__통신과 네트워크 기술__사용자 인터페이스 기술__위치 기반 서비스 기술__데이터 처리와 분석 기술Part 2 사물 인터넷과 웨어러블 디바이스 서비스 기획Chapter 3. 사물 인터넷 서비스 기획__사물 인터넷 서비스 기획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__자동차 서비스 기획__비콘을 이용한 서비스 기획__비콘 서비스 기획에서 유의할 점: 개인정보보호와 보안__사물 인터넷 서비스 사례__사물 인터넷 서비스 기획, 그 이후__인사이트Chapter 4. 웨어러블 디바이스 서비스 기획__웨어러블 디바이스 서비스 기획의 이해__글래스 디바이스 서비스 기획__보이스 컨트롤 서비스 기획 전략__웨어러블 디바이스 서비스 사례__웨어러블 디바이스 서비스 기획, 그 이후__인사이트Chapter 5.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UX 디자인 기획__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소프트웨어 환경__웨어러블 디바이스의 UX 피드백__웨어러블 디바이스의 UX 디자인 가이드__기능별 웨어러블 디바이스 앱 스토리보드__웨어러블 디바이스의 UX 디자인 기획, 그 이후__인사이트Chapter 6. 사물 인터넷과 웨어러블 디바이스의 융합__융합 서비스 전략__사용자 앱 참여 시장의 중요성__사물 인터넷과 웨어러블 디바이스 프로토타입 만들기__스타트업에서 기획할 수 있는 서비스__인사이트부록. 사물 인터넷과 웨어러블 디바이스 스타트업 지원 센터__IoT 혁신센터__IoT DIY 센터__팹랩 서울__3D 프린터 전문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