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01 한눈에 살펴보는 오픈마켓 창업Lesson 01 오픈마켓 시작하기오픈마켓이란 무엇인가?오픈마켓 판매운영 프로세스오픈마켓 판매 상품 정책에 대한 이해오픈마켓 판매 핵심, 키워드Lesson 02 오픈마켓 셀러전환오픈마켓 셀러전환 이해하기G마켓 셀러전환하기옥션 셀러전환하기G마켓·옥션 마스터 ID 생성하기11번가 셀러전환하기오픈마켓 사업자 전환 방법CHAPTER 02 오픈마켓 판매 핵심 전략Lesson 01 오픈마켓 시스템 이해하기G마켓의 랭크순 상품정렬 방식 이해하기옥션의 랭크순 상품노출 방식 이해하기11번가의 랭크순 상품노출 방식 이해하기스토어팜 랭크순 상품노출 방식 이해하기Lesson 02 상품등록에 필요한 고정값과 변동값 이해하기판매방식 이해하기상품등록 필수정보 이해하기상품등록 부가정보 이해하기카테고리 수수료 이해하기Lesson 03 오픈마켓에서 상품등록하기이미지 호스팅이란?G마켓과 옥션에서 상품등록하기11번가에서 상품등록하기스토어팜에서 상품등록하기Lesson 04 오픈마켓 상품관리하기Lesson 05 오픈마켓 주문관리하기Lesson 06 오픈마켓 품질지수 이해하기품질지수란 무엇인가?이미지영역 품질지수 적용방법옵션영역 품질지수 적용방법CHAPTER 03 오픈마켓 마케팅 전략Lesson 01 오픈마켓 마케팅 전략아이템 분석판매자 분석소비자 분석키워드 분석Lesson 02 오픈마켓 광고 집행 가이드 10계명광고의 필요성키워드 광고키워드 광고영역 살펴보기카테고리 입찰 광고메인영역 광고모바일 광고판매점수 20~30%를 올리려면?광고 분석전환요소 분석로그 분석Lesson 03 내 상품 노출을 위한 마케팅 믹스상품명 50자를 채우는 방법카테고리 정확도 맞추는 방법스토어/미니샵 활용하기검색엔진 마케팅 믹스브랜드와 비브랜드기획전 제안에 대한 이해APPENDIXAppendix 01 오픈마켓 실전 운영 노하우신뢰가 바탕이 되어야 하는 아이템 선정상품기획과 페이지 구성 노하우상품은 이렇게 관리해라플랫폼을 활용하라Appendix 02 오픈마켓 CPC 광과 파워클릭 완벽분석파워클릭 광고란?파워클릭 광고 설정방법파워클릭 광고 관리방법Appendix 03 올바른 택배사 선정 노하우Appendix 04 포장재 선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