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이 책의 ‘창의 집단’ 소개PART 1. 당신과 당신의 비즈니스 알기1장. 성공을 위한 기반 다지기목표 정하기육성 장소 마련하기계속 영감을 받으려면아이디어를 현실로 옮기기2장. 비즈니스 브랜딩당신의 고객들은 누구인가?당신의 메시지와 스타일은 무엇인가?이름에 무엇이 들어 있는가?로고 개발하기3장. 비즈니스 기본 방침 설정어떤 유형의 비즈니스인가?다음 단계들돈 받기가격 정하기인력 고용하기PART 2. 소문내기, 그리고 이미지 퍼뜨리기4장. 마케팅의 기본마케팅 정의필수적인 마케팅 자료들사진이 열쇠5장. 공예 커뮤니티인맥 쌓기온라인 커뮤니티동료 공예가들에게 연락하기6장. 블로그블로그와 웹 사이트의 정의기본 설정성공적인 블로그 글쓰기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떻게 비춰지는가?주고받기온라인 뉴스레터 만들기7장. 광고와 홍보온라인에 광고하기스스로 최고의 광고에이전시 되기미디어 관심 끌기미디어에 접근하기8장. 소셜 미디어아바타와 이름 정하기트위터페이스북핀터레스트인스타그램플리커팔로우 미, 팔로우 유동영상PART 3. 판매하기9장. 공예 페어첫 번째로 알아야 할 것들페어 지원 절차결과 듣기페어 준비하기부스 디자인하기페어 당일의 에티켓직접 공예 페어 시작하기10장. 온라인 숍마켓플레이스 평가하기온라인 숍 개설하기고객 서비스고객 상담11장. 오프라인 상점발 들여놓기설득력 있는 자료 남기기상점 주인 혹은 매니저와의 미팅위탁 판매하기12장. 기타 판매 옵션과 기회조합 가입교육 강좌 개설트렁크 쇼 개최마지막 조언참고 사이트찾아보기감사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