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고객 서비스 헌장 3
대한지적공사 CS 전략 체계도 4
제1부 조사개요 5
I. 조사목적 6
II. 조사설계 7
III. 조사내용 8
IV. 분석방법 9
V. 응답자특성 11
제2부 조사결과 12
Part I. 평가 점수 결과 13
I. 2012년도 고객사후만족도 종합 결과 14
II. 평가 항목별 결과 34
Part II. 전체 및 본부별 강약점 분석 45
I. 전체 강약점 분석(IPA) 46
II. 본부별 강약점 분석(IPA) 47
제3부 고객의 소리(VOC) 53
제4부 요약 및 결론 64
제5부 평가 자료 66
I. 평가 등급 기준 67
II. 본부별 순위 68
III. 지사별 전체 순위 69
IV. 본부-지사별 전체 순위 77
V. 기관별 종합등급(팀장) 90
VI. 기관별 종합등급(팀원) 106
부록: 설문지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