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대한지적공사 CS 전략 체계도 4
제1부 조사개요 5
I. 조사목적 6
II. 조사설계 7
III. 응답자 특성 8
제2부 조사결과 9
Part I. 전체 점수 및 부서별 점수 비교 10
I. 2012년도 전화친절도 종합 점수 11
II. 전화친절도 본사 및 본부별 종합 점수 12
III. 전화친절도 본사 및 본부별 점수 추이 비교 13
Part II. 본사 및 본부별 종합 점수 분석 15
I. 본사 전체 점수 16
II. 연수원, 연구원 전체 점수 17
III. 지역본부별 전체 점수 18
IV. 지역본부 소속별 전체 점수 19
Part III. 지사별 종합 점수 분석 22
I. 서울 본부 23
II. 부산울산 본부 24
III. 인천 본부 25
IV. 경기 본부 26
V. 강원 본부 28
VI. 충북 본부 30
VII. 대전충남 본부 31
VIII. 전북 본부 33
IX. 광주전남 본부 34
X. 대구경북 본부 36
XI. 경남 본부 38
XII. 제주 본부 40
제3부 항목별 분석결과 41
Part I. 본사·연수원·연구원 조사 항목별 결과 42
I. 맞이단계 43
II. 응대태도 45
III. 업무내용 48
IV. 통화종료 49
V. 체감만족도 51
Part II. 지역본부 조사 항목별 결과 52
I. 맞이단계 53
II. 응대태도 56
III. 업무내용 61
IV. 통화종료 62
V. 체감만족도 65
Part III. 본사·연수원·연구원 조사 세부항목별 점수 66
Part IV. 지역본부 조사 세부항목별 점수 68
I. 서울 본부 69
II. 부산울산 본부 70
III. 인천 본부 71
IV. 경기 본부 72
V. 강원 본부 74
VI. 충북 본부 75
VII. 대전충남 본부 76
VIII. 전북 본부 77
IX. 광주전남 본부 78
X. 대구경북 본부 80
XI. 경남 본부 82
XII. 제주 본부 83
Part V. 신규직원 항목별 점수 84
제4부 결과 요약 86
제5부 평가 자료 88
I. 기관별 종합 순위 90
II. 개인별 종합 등급 및 순위 94
III. 신규직원 종합 등급 및 순위 147
부록: 설문지 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