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고객 서비스 헌장 3
대한지적공사 CS 전략 체계도 4
제1부 조사개요 5
I. 조사목적 6
II. 조사설계 7
III. 조사내용 8
IV. 분석방법 9
V. 응답자특성 10
제2부 조사결과 11
Part I. 평가 점수 결과 12
I. 2012년도 불만고객 점수 종합 결과 13
II. 평가 항목별 결과 17
Part II. 전체 및 본부별 강약점 분석 24
I. 전체 강약점 분석(IPA) 25
II. 본부별 강약점 분석(IPA) 26
제3부 고객의 소리(VOC) 32
I. 불만고객 VOC 종합 분석 33
II. 직원 및 측량팀 관련 의견 34
III. 측량 안내 및 처리기간 38
IV. 접수 및 측량시 불편사항 39
V. 서비스 관련 42
VI. 측량비 관련 44
제4부 요약 및 결론 45
부록: 설문지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