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고객 서비스 헌장 3
대한지적공사 CS 전략 체계도 4
제1부 조사개요 5
I. 조사목적 6
II. 조사설계 7
III. 본부별 특성 8
제2부 조사결과 9
I. 2012년도 종합 친절도 점수 10
II. 평가 항목별 결과 11
1. 첫 인사 11
2. 접수창구 환경 15
3. 측량목적 파악 20
4. 신청인과 소유자가 다를 경우 23
5. 지적측량 상담 26
6. 끝인사 35
제3부 면접원 평가 39
I. 서울 본부 평가 주요 의견 40
II. 부산울산 본부 평가 주요 의견 42
III. 인천 본부 평가 주요 의견 44
IV. 경기 본부 평가 주요 의견 46
V. 강원 본부 평가 주요 의견 48
VI. 충북 본부 평가 주요 의견 50
VII. 대전충남 본부 평가 주요 의견 52
VIII. 전북 본부 평가 주요 의견 54
IX. 광주전남 본부 평가 주요 의견 56
X. 대구경북 본부 평가 주요 의견 58
XI. 경남 본부 평가 주요 의견 60
XII. 제주 본부 평가 주요 의견 62
제4부 요약 및 결론 64
제5부 평가 자료 66
I. 평가 등급 기준 67
II. 소관청별 등급표 68
III. 지사별 등급표 75
부록: 설문지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