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고객 서비스 헌장 3
대한지적공사 CS 전략 체계도 4
제1부 조사개요 5
I. 조사목적 6
II. 조사설계 7
III. 조사내용 8
IV. 참석자 Profile 9
V. 응답자특성 12
VI. 보고서 해석 유의사항 18
제2부 종합 조사결과 19
I. 대한지적공사 이미지 20
II. 접점별 평가 22
III. 서비스 전반적 평가 및 타 기관 서비스 비교 25
IV. 고객 핵심 개선 요청사항 28
제3부 권역별 조사결과 31
Part I. 수도권 조사결과 32
I. 대한지적공사 이미지 33
II. 접점별 평가 35
III. 서비스 전반적 평가 38
Part II. 경기권 조사결과 39
I. 대한지적공사 이미지 40
II. 접점별 평가 42
III. 서비스 전반적 평가 45
Part III. 충청권 조사결과 46
I. 대한지적공사 이미지 47
II. 접점별 평가 49
III. 서비스 전반적 평가 52
Part IV. 호남권 조사결과 53
I. 대한지적공사 이미지 54
II. 접점별 평가 56
III. 서비스 전반적 평가 59
Part V. 영남권 조사결과 60
I. 대한지적공사 이미지 61
II. 접점별 평가 63
III. 서비스 전반적 평가 66
제4부 고객의 소리 67
I. 접점별 평가 68
II. 개선 요청 사항 71
부록 74
I. 견고한 경계점 표지 사례 75
II. 가이드라인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