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경영목표 5
I. 그간의 경영성과 및 경영환경 분석 6
1. 최근 5년간 경영성과 6
2. 경영환경 분석 10
II. 경영목표 및 주요 경영지표 15
1. 경영목표 체계 15
2. Vision 2025 주요사업별 매출 추이 현황 18
3. 2013년도 경영목표 20
4. 2013 CEO 경영방침 21
5. 세부실천과제 22
6. 핵심지표/성과목표 23
전략과제추진계획(사업계획) 26
전략방향 1. 지적기반 고부가가치 창출 28
전략과제 1.1. 지적기반 고부가가치 창출 33
전략과제 1.2. 해외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종합컨설팅 고도화 41
전략과제 1.3. 융·복합 사업개발을 통한 가치사슬 확대 45
전략방향 2. 국토정보 인프라 확대 50
전략과제 2.1. 통합 국토정보조사·관리 확대 55
전략과제 2.2. 국토공간정보 품질관리 제고 59
전략과제 2.3. 정부 정책수립 지원 및 국책사업 참여 확대 63
전략방향 3. 공간정보 산업진흥 선도 70
전략과제 3.1. 이해관계자 상생협력 확대 75
전략과제 3.2. 공간정보 R&D기능 강화 79
전략과제 3.3. 산업 전문인력 양성 활성화 83
전략목표 4. 지속성장 역량 극대화 88
전략과제 4.1. 경영 인프라 혁신 93
전략과제 4.2. 조직 및 인적자원관리 고도화 99
전략과제 4.3. 기관 브랜드 가치 향상 107
IV. 환류 등 관련계획 114
1. 이행상황 점검계획 116
2. 평가 및 환류체계 117
[붙임] 전략과제 세부추진계획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