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목차
I. 조사 개요 3
1. 조사 목적 4
2. 조사 설계 5
3. 조사대상 특성 6
4. 주요조사내용 7
5. KAC-CSI 지수산출 방법 8
1.1. KAC-CSI 모델 8
II. 종합 결과 분석 10
1. KAC-CSI 분석 결과 요약 11
1.1. KAC-CSI 모델 11
1.2. KAC-CSI 지수 분석 12
1.3. 차원별 만족도 지수 13
1.4. 충성도 분석 - 전체 19
1.5. 충성도 분석 - 공항별 20
1.6. 불만사항 처리 만족도 21
2.1. 개선사항 및 기타의견 22
2. KAC-CSI 공항별 결과 요약 24
1.1. 만족도 지수 분석 - 공항별 ① 24
1.2. '11년 대비 개선도 - 공항별 25
1.3. '12년 전체대비 Gap 26
1.4. Leverage 28
3. 경쟁비교 분석 35
1.1. 차원별 만족도 및 경쟁비교 - CSI 지수 35
1.2. 차원별 만족도 및 경쟁비교 - 차원별 경쟁지수 36
1.3. 세부 항목별 경쟁비교 - 제공시설 38
1.4. 세부 항목별 경쟁비교 - 접점별 39
2.1. 만족도 지수 분석 - 여객 인원별(Twelvemonthly) 40
2.2. 만족도 지수 분석 - 여객 인원별[차원 및 접점별] 41
III. 공항별 분석 42
1. 공항별 분석 결과 - 김포공항 43
1.1. 만족도 지수 분석 - 전체 43
1.2. 응답자 특성 44
2.1. [제공시설] 지수 45
2.2. [본원적 서비스] 지수 46
2.3. [차별적 서비스] 지수 47
2.4. [접점별] 만족도 지수 48
2.5. '11년 대비 개선도 56
2.6. Leverage - 접점별 59
3. 개선사항 및 기타의견 60
2. 공항별 분석 결과 - 김해공항 62
1.1. 만족도 지수 분석 - 전체 62
1.2. 응답자 특성 63
2.1. [제공시설] 지수 64
2.2. [본원적 서비스] 지수 65
2.3. [차별적 서비스] 지수 66
2.4. [접점별] 만족도 지수 67
2.5. '11년 대비 개선도 74
2.6. Leverage - 접점별 77
3. 개선사항 및 기타의견 78
3. 공항별 분석 결과 - 제주공항 80
1.1. 만족도 지수 분석 - 전체 80
1.2. 응답자 특성 81
2.1. [제공시설] 지수 82
2.2. [본원적 서비스] 지수 83
2.3. [차별적 서비스] 지수 84
2.4. [접점별] 만족도 지수 85
2.5. '11년 대비 개선도 91
2.6. Leverage - 접점별 94
3. 개선사항 및 기타의견 95
4. 공항별 분석 결과 - 대구공항 97
1.1. 만족도 지수 분석 - 전체 97
1.2. 응답자 특성 98
2.1. [제공시설] 지수 99
2.2. [본원적 서비스] 지수 100
2.3. [차별적 서비스] 지수 101
2.4. [접점별] 만족도 지수 102
2.5. '11년 대비 개선도 107
2.6. Leverage - 접점별 110
3. 개선사항 및 기타의견 111
5. 공항별 분석 결과 - 울산공항 113
1.1. 만족도 지수 분석 - 전체 113
1.2. 응답자 특성 114
2.1. [제공시설] 지수 115
2.2. [본원적 서비스] 지수 116
2.3. [차별적 서비스] 지수 117
2.4. [접점별] 만족도 지수 118
2.5. '11년 대비 개선도 123
2.6. Leverage - 접점별 126
3. 개선사항 및 기타의견 127
6. 공항별 분석 결과 - 청주공항 129
1.1. 만족도 지수 분석 - 전체 129
1.2. 응답자 특성 130
2.1. [제공시설] 지수 131
2.2. [본원적 서비스] 지수 132
2.3. [차별적 서비스] 지수 133
2.4. [접점별] 만족도 지수 134
2.5. '11년 대비 개선도 139
2.6. Leverage - 접점별 142
3. 개선사항 및 기타의견 143
7. 공항별 분석 결과 - 무안공항 145
1.1. 만족도 지수 분석 - 전체 145
1.2. 응답자 특성 146
2.1. [제공시설] 지수 147
2.2. [본원적 서비스] 지수 148
2.3. [차별적 서비스] 지수 149
2.4. [접점별] 만족도 지수 150
2.5. '11년 대비 개선도 155
2.6. Leverage - 접점별 158
3. 개선사항 및 기타의견 159
8. 공항별 분석 결과 - 광주공항 161
1.1. 만족도 지수 분석 - 전체 161
1.2. 응답자 특성 162
2.1. [제공시설] 지수 163
2.2. [본원적 서비스] 지수 164
2.3. [차별적 서비스] 지수 165
2.4. [접점별] 만족도 지수 166
2.5. '11년 대비 개선도 171
2.6. Leverage - 접점별 174
3. 개선사항 및 기타의견 175
9. 공항별 분석 결과 - 여수공항 177
1.1. 만족도 지수 분석 - 전체 177
1.2. 응답자 특성 178
2.1. [제공시설] 지수 179
2.2. [본원적 서비스] 지수 180
2.3. [차별적 서비스] 지수 181
2.4. [접점별] 만족도 지수 182
2.5. '11년 대비 개선도 187
2.6. Leverage - 접점별 190
3. 개선사항 및 기타의견 191
10. 공항별 분석 결과 - 포항공항 193
1.1. 만족도 지수 분석 - 전체 193
1.2. 응답자 특성 194
2.1. [제공시설] 지수 195
2.2. [본원적 서비스] 지수 196
2.3. [차별적 서비스] 지수 197
2.4. [접점별] 만족도 지수 198
2.5. '11년 대비 개선도 203
2.6. Leverage - 접점별 206
3. 개선사항 및 기타의견 207
11. 공항별 분석 결과 - 사천공항 209
1.1. 만족도 지수 분석 - 전체 209
1.2. 응답자 특성 210
2.1. [제공시설] 지수 211
2.2. [본원적 서비스] 지수 212
2.3. [차별적 서비스] 지수 213
2.4. [접점별] 만족도 지수 214
2.5. '11년 대비 개선도 219
2.6. Leverage - 접점별 222
3. 개선사항 및 기타의견 223
12. 공항별 분석 결과 - 군산공항 225
1.1. 만족도 지수 분석 - 전체 225
1.2. 응답자 특성 226
2.1. [제공시설] 지수 227
2.2. [본원적 서비스] 지수 228
2.3. [차별적 서비스] 지수 229
2.4. [접점별] 만족도 지수 230
2.5. '11년 대비 개선도 236
2.6. Leverage - 접점별 239
3. 개선사항 및 기타의견 240
13. 공항별 분석 결과 - 원주공항 242
1.1. 만족도 지수 분석 - 전체 242
1.2. 응답자 특성 243
2.1. [제공시설] 지수 244
2.2. [본원적 서비스] 지수 245
2.3. [차별적 서비스] 지수 246
2.4. [접점별] 만족도 지수 247
2.5. '11년 대비 개선도 253
2.6. Leverage - 접점별 256
3. 개선사항 및 기타의견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