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제지
프로그램 일정
목차
1. 중국 서비스 시장 육성 현황 및 유망분야 / 정도숙 4
I. 중국 뉴노멀(신창타이)시대와 서비스 산업 7
II. 중국 유망 서비스 산업 부문과 진출 방안 9
2. 중국 유망서비스업종 진출 전략 / 채욱 20
제I장 최근 중국시장의 변화와 이해 23
1. 한류를 보면 시장이 보인다. 23
2. 교통의 발전과 시장의 변화 25
3. 새로운 소비계층의 등장 26
4. 중국소비자들의 변심과 중국기업들의 변화 26
5. 최근 중국의 변화가 주는 시사점 27
제II장 중국 서비스산업의 현황과 전망 27
1. 중국 서비스 산업 발전 현황 28
2. 중국 서비스산업 전망 29
제III장 중국시장 진출 사례 연구 34
1. 현지화 전략의 성공사례-외식업 분야 34
2. 컨셉의 다양화-아동용 놀이시설 35
3. 온라인 마케팅의 모범사례 35
4. 아이템을 선점하라-반영구문신 36
제IV장 성공 진출 전략 36
1. 기본 관점과 전략 37
2. 진출 포인트 및 유망분야 37
3-1. 지식인 마케팅 38
3-2. 백과 마케팅 38
3-3. SNS마케팅 : 웨이보 39
3-4. SNS마케팅 : 웨이보(KOL 및 개인일반) 39
3-5. SNS마케팅 : 웨이신(모바일 홈페이지, CRM, 상점 연동) 40
3-6. 따종띠엔핑(최대 후기공유 사이트) 마케팅 : 매장 등록 및 후기 모니터링 40
3-7. 언론 마케팅 41
3-8. BBS 마케팅 41
3. 중국 키즈 예능교육 시장 분석 / 윤향란 44
I. 회사 소개 47
1. STKT 키즈 아이돌 학원 설립 배경 48
2. 강사 교육클럽 50
II. 행사 및 프로그램 기획 50
1. 중국 리치걸 선발 51
2. COOLKlDS국제 교류 캠프 52
3. 웹 예능 및 드라마 53
4. 아시아 국제 키즈 패션주 54
III. 중국 문화시장 및 가능성 54
4. 중국 유망 프랜차이즈 중국 진출 방법 및 사례 / 박승찬 62
1. 중국 프랜차이즈 사업의 이해 66
2. 중국 프랜차이즈 사업의 유형 69
3. 중국 프랜차이즈 사업 진출 사례 72
4. 사례로 배우는 중국시장 접근법 75
판권기 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