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지]
목차
I. 조사 개요 4
1. 조사목적 5
2. 조사설계 5
3. 응답자 특성 6
4. 조사 항목 7
II. 조사 결과 요약(만족도) 9
1. 종합만족도 산출 방안 11
2. 성과지표 및 정책지표 구분 12
3. 종합만족도(종합) 13
4. 차원별 만족도 14
III. 주요 조사 결과(성과지표) 17
1. 서비스 과정 품질(종합) 19
1-1. 서비스 과정 품질_접촉용이성 20
1-2. 서비스 과정 품질_직원 친절도 22
1-3. 서비스 과정 품질_절차 편리성 24
1-4. 서비스 과정 품질_심의 신속성 26
2. 서비스 내용 품질 28
2-1. 서비스 과정 품질_내용 충분성 29
2-2. 서비스 과정 품질_지급 지속성 31
3. 서비스 환경 품질 33
3-1. 서비스 과정 품질_보건서비스 품질 34
3-2. 서비스 과정 품질_서비스 정보 전달 36
4. 전반적 만족도 38
5. 청렴도 40
5-1. 청렴도_업무 절차 투명도 41
5-2. 청렴도_직원의 권한남용 43
5-3. 청렴도_직원의 공정성 45
IV. 주요 조사 결과(정책지표) 47
1. 구제제도 인지경로 49
2. 서비스 과정 품질_지급 신속성 51
3. 서비스 과정 품질_경제 도움정도 53
4. 석면피해구제제도의 발전 및 개선사항(1순위) 55
4-1. 석면피해구제제도의 발전 및 개선사항(종합순위) 57
5. 석면피해구제제도 관련 기타 건의사항 59
V. 결론 및 제언 61
VI. 부록. 설문지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