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01 케이터링의 개요제1절 케이터링의 형성 요인제2절 케이터링의 개념제3절 케이터링의 성장 배경제4절 현대사회와 케이터링Chapter 02 케이터링의 조직제1절 조직의 이해제2절 케이터링 조직의 특성제3절 종사원의 직무Chapter 03 케이터링의 기획제1절 기획의 개념과 본질제2절 행사 기획제3절 행사에 의한 분류Chapter 04 케이터링의 수요제1절 케이터링의 시장제2절 국제회의제3절 협회·학회제4절 축제제5절 기업 수요제6절 개인 수요Chapter 05 케이터링의 프로그램제1절 케이터링의 흐름도제2절 출장연회제3절 예약제4절 행사의 사전준비제5절 행사장 준비 및 진행제6절 행사 후 정리Chapter 06 케이터링과 음식문화제1절 음식문화제2절 음식문화의 변화제3절 음식문화와 식당제4절 케이터링과 파티제5절 케이터링과 외식Chapter 07 케이터링과 메뉴경영제1절 메뉴경영제2절 음식의 분류제3절 케이터링과 음료문화Chapter 08 케이터링서비스제1절 케이터링서비스의 목적제2절 인적서비스제3절 서비스와 고객제4절 서비스의 성격Chapter 09 홍보와 마케팅Chapter 10 주방관리제1절 주 방제2절 주방위생과 안전Chapter 11 식자재관리제1절 원가절감제2절 식자재관리의 목적제3절 구매관리제4절 검수관리제5절 창고관리Chapter 12 위생관리제1절 공중위생제2절 식품위생제3절 개인위생제4절 음식업 법적 분류Chapter 13 안전관리제1절 작업 중 안전관리제2절 이동 중 안전관리제3절 안전관리 교육제4절 기타 안전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