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4 도해특집 자율운전006 Introdution 「자율운전」을 장면별로 나누어 보면…008 Interview 후루가와 도모나리 | 버지니아 공과대학 공학부 기계공학학과 교수010 DAIMLER _ MERCEDES-BENZ S500 INTELLIGENT DRIVE014 PART 1 센싱 테크놀로지 (Sensing Technology)020 PART 2 케이스 스터디 (Case Study)022 NISSAN _ Autonomous Driving ( in City / on Freeway )025 Interview 미타무라 다케시 | 닛산자동차 종합연구소ㆍ모빌리티서비스 연구소 소장026 BMW _ ConnectedDrive030 TOYOTA _ Integrated Safety032 COLUMN1 자율운전과 조향감의 관계는 어디까지 발전해 나갈까034 CONTINENTAL _ Automated Driving038 BOSCH _ Automated Driving039 Interview 디어크 호하이젤 | 보쉬/개발담당 부사장. 카 멀티미디어 사업부040 COLUMN2 대학의 관점 : 가나자와대학042 COLUMN3 자율운전의 핵심 테크놀로지 SLAM 기술044 COLUMN4 정부의 동향과 산업기술종합 연구소의 활동046 COLUMN5 「자율운전」에 대한 장벽이 점점 낮아지고 있다.048 Epilogue 우리들은 지금, 자율운전과 어떻게 마주해야 할 것인가?052 도해특집 자동차 전기054 Introdution 자동차의 전력은 충분할까?060 Chapter 1 [Generator] 전기를 생성하다066 Chapter 2 [Harness] 전기를 흐르게 한다068 Chapter 3 [Devices] 전기의 사용074 Chapter 4 [Battery] 전기 저장082 최신사례1 MAZDA086 최신사례2 VALEO088 최신사례3 TOYOTA090 Epilogue 이상과 현실의 교차점 프리우스 PHV를 일상적인 다리로 사용해 보다094 Issue 자율운전 기술의 논점096 [콘티넨탈] 일본의 도로에서도 실증실험을 시작098 자율운전의 현재 - 각 부품공급회사 / 메이커의 현상 일람100 VALEO 주차지원부터 진화101 ZF 다각적인 접근방식으로 진행102 MAGNA 모노카메라의 한계에 도전103 NISSAN 12개 카메라로 360도를 감시104 MERCEDES-BENZ 트럭의 자율운전화에도 주력104 BMW 철저하게 달리는 즐거움을 추구105 AUDI 실리콘밸리 ~ 라스베이거스를 주파105 TOYOTA 운전자의 좋은 동료를 만들겠다는 자세106 시가지 자율주행은 왜 장벽이 높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