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의 글제Ⅰ부 빅데이터와 시장변화제1장 빅데이터의 등장으로 무엇이 변화하고 있는가?제2장 왜 빅데이터, 빅데이터 하는가?제3장 빅데이터로 인한 비즈니스 데이터으 ㅣ생태계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제Ⅱ부 빅데이터 활용과 소비자제4장 왜 소비자로부터 출발하는 빅데이터인가? _ 빅데이터의 가치와 소비자만족제5장 왜 소비자로부터 출발하는 빅데이터인가? _ 빅데이터의 가치와 소비자 문제제6장 각 분야에서 빅데이터는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가?제Ⅲ부 빅데이터 분석과 소비자7장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어떤 능력이 필요한가? _ 빅데이터 성과와 분석능력제8장 빅데이터 관련 소비자 관계를 어떻게 시각화 하는가?제9장 빅데이터 관련 소비자 관계 분석은 어떻게 하나? 제Ⅳ부 빅데이터 분류와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제10장 빅데이터 분류와 예측 방법은 무엇인가?제11장 빅데이터 관련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은 무엇인가?참고문헌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