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수의 글 히트작이 만들어지는 0.1퍼센트의 순간서문 전 세계가 아는 유명한 노래제1부 히트 메이킹의 심리학제1장 마법과도 같은 반복적 노출의 힘 명성과 친숙성-미술, 음악, 정치제2장 ‘친숙한 놀라움’을 추구하라, 마야 원칙 깨달음의 순간-TV, 기술, 디자인제3장 언어 안에 숨겨진 멜로디 반복의 힘-노래와 연설Hit Making | 소름 제4장 신화를 만드는 심리 I: 이야기의 힘 수천 개의 클리셰 모음 〈스타워즈〉제5장 신화를 만드는 심리 II: 히트의 이면 스토리텔링이 무기다제6장 유행은 어떻게 탄생하는가 인기 있어서 좋아 vs. 인기 있어서 싫어Hit Making | 쿨 키즈(cool kids)제2부 히트 메이킹의 경제학제7장 히트의 무작위성, 0.1퍼센트 확률의 세계 티켓, 카오스 그리고 로큰롤 역사상 최고의 히트작제8장 근거 없는 바이럴 신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엄청난 성공에 숨겨진 비밀제9장 네트워크 효과, 팔로어의 팔로어 무리, 패거리, 광신적 추종 집단Hit Making | 위풍당당 제10장 대중은 무엇을 원하는가 I: 예측 경제학 예측이 좀처럼 들어맞지 않는 사업제11장 대중은 무엇을 원하는가 II: 출판과 방송의 역사우리가 뉴스에서 원하는 것(은 뉴스가 아닐지도……)Hit Making | 브로드웨이 828번지제12장 히트 상품의 미래: 제국과 도시국가의 공존 친숙한 놀라움, 네트워크와 마법의 가루감사의 글 옮긴이의 글 저널리스트의 탁월한 감각으로 풀어낸 히트 상품의 탄생 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