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자 머리말저자 머리말역자 소개저자 소개1부 전략적 스포츠 마케팅1장 스포츠 마케팅의 탄생스포츠 마케팅이란스포츠 산업의 이해스포츠에 적용되는 마케팅 원리와 과정요약2장 전략적 스포츠 마케팅 과정전략적 스포츠 마케팅의 상황적응적 틀내부 환경과 외부 환경내부 환경외부 환경내부 환경과 외부 환경의 분석: SWOT 분석요약2부 시장 선정 의사 결정을 위한 계획3장 스포츠 소비자를 이해하기 위한 조사 도구마케팅 조사 과정자료 수집 도구의 설계 최종 보고서 준비요약4장 참여자로서의 소비자 이해하기참여자 소비 행동 모형심리적 혹은 내부적 변수사회적 혹은 외부 변수요약5장 관중으로서의 소비자 이해하기관람에 영향을 미치는 용인요약6장 시장 세분화, 목표 시장, 포지셔닝세분화목표 시장포지셔닝요약3부 스포츠 마케팅 믹스 계획7장 스포츠 제품 개념스포츠 제품 정의제품 특성제품의 설계요약8장 스포츠 제품관리새로운 스포츠 제품신제품 개발 과정제품수명주기혁신의 확산요약9장 프로모션의 개념의사소통 과정프로모션 계획요약10장 프로모션 믹스 요소광고요약11장 스폰서십 프로그램스폰서십의 증가스포츠 스폰서십 프로그램의 설계스폰서십의 실시와 평가요약12장 가격 개념과 전략가격이란 무엇인가가격의 결정가격 조정요약4부 전략적 스포츠 마케팅 과정의 실행과 통제13장 전략적 스포츠 마케팅의 실행과 통제실행통제요약부록찾아보기